하지만, 전문가, 하지만 널리 알려진 반대는 대부분 장기간의 효과가 계획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약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희생자들은 한 가지 부작용으로 고통스러운 죽음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내가 고양이를 입양했을 때 나는 어떤 킬 센터도 가지 않았다. 그곳에 집이 필요한 고양이는 50마리 정도 있었다. 물론 그 무리들 중에서 무작위로 두 마리를 고르기가 매우 어려웠다. 물론 바닥에 앉아 몇몇 친근한 애완 고양이들을 애완견했다. 그들 중 많은 고양이들이 내 의견에 와서 냄새를 맡고 내 위로 흑백 턱시도 고양이(스커드)가 와서 내 손가락을 씹기 시작했다. 고양이에 대해 물었을 때 손님들은 스커드의 장면을 꺼내고, 좋은 토르테 고양이(네테리)는 달려가 스커드의 이미지 품질로 뛰어든다. 그리고 그 후 두 번 따로 애완 동물 보호소를 향해 돌아온 눈을 위해 울부짖는다. 같은 두 고양이가 나를 맞이하고 그들의 예를 들어주는 행동을 반복하곤 했다.

이 문제의 요인을 알아내기 위해 이집트 흑고양이의 역사에서 기원전 3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고양이분양 ,000년경에 있었던 이 고양이들의 가장 큰 언급을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것이 가장 큰 이유는 이집트의 역사적인 고양이들이 실제로 존경과 완성을 위해 관찰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수영장에 살았던 이집트 여신 바스테와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바스테를 사랑했고 항상 그녀에게 기도할 검은 모기 이집트인의 중요한 것이다. 성공

그의 상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각한 것이었다. 그는 확실히 직업적인 보상을 받고 있었다. 이제, 그는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가기 전에 치료법의 변화는 어떨까? 그러나 이제 그는 병상인 소파에서 나와, 그의 쓰레기 쟁반을 사용하고, 음식을 위해 강남고양이분양 부엌을 받고, 떨림의 힌트도 없이, 모두 정상적으로 소파에 갈 수 있다.

게다가, 고양이를 잠재적인 즉시 찔러서 중성화시키는 것이 더 자주 일어난다. 그것은 그들이 오줌을 뿌리는 것을 막을 것이다. 진지하게, 더 일찍 더 큰 고양이는 살포 습관을 기르기 위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최악이 될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냄새나는 집을 가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양이들은 코를 씻는 것보다 쓰레기통을 퍼내는 것만으로 필요한 것이 아니다. 냄새를 맡지는 않겠지만,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을 완전히 만족시킬 것이다.

고양이를 위한 반대: 그들이 고약한 헤어볼을 줄 때까지, 이것 때문에 고양이의 주요 단점은 어떤 고양이들은 다른 고양이들보다 더 자주 그것을 하지만, 몇 가지 시점은 더 분산되어 있는 것이 그들의 끊임없는 청소로부터 헤어볼을 얻고 있고, 당신은 위로 청소해야 한다!그것은 좀 징그러운 것이지만, 결국 익숙해질 것이다. 고양이들이 정기적으로 들어오는 밑벽을 가로지르는 가시 덤불이나 꽃들 역시 높은 벽의 바닥에서 도움을 주고, 고양이도 벽의 표면에 있을 때까지 그들을 볼 수 없다. 나는 종종 내 모든 지역에서 고양이들이 한 마리의 꼭대기에서 야유하는 것을 본다. 아래로 내려가는 유일한 길은 항상 뒷걸음질치는 것이다.

고양이 페로몬 디퓨저나 분무기를 사용해보십시오.이 제품들은 고양이들이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연 화학물질을 방출하기 때문에 긁거나 오줌을 싸서 표시할 필요가 줄어들었다.

냄새나는 집을 가질 필요는 없다. 고양이들은 경험보다 민감한 코를 가지고 있다.

단지 쓰레기 상자를 씻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양이다. 당신은 냄새를 맡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을 완전히 만족시킬 것이다.

고양이가 도착하기 전에 나이든 고양이가 가장 최신의 고양이의 모습을 구매할 때, 당신은 가장 긍정적인 방법과 관련된 과정을 너무 어렵지 않게 시작했다.

특히 소변, 고양이 소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강력한 향기 지문 중 하나 고양이 표시 행동은 항상 톰캣 스타일의 스프레이를 수반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양이들은 오줌을 싸기 위해 앉아 있는 것도 똑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깨닫는다.

고양이가 문제를 좋아할 것이라는 첫 번째 징후는 입냄새 나쁜 숨은 고양이 좋은 친구 안에서 농담하는 문제가 아니다. 그것은 치은염에 대한 하나의 조건이고 뿌리 상태의 것이다.

고양이가 수도꼭지나 수도꼭지에 속하는 술을 좋아하는 경우, 고양이가 볼 같은 윗도리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할 때 엄청난 수영장으로 찾아라.

진정한 고양이 애호가는 소파만큼 훼손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인정하건대, 귀중한 골동품들은 보존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하루빨리 집과 작가를 더 자랑스럽게 대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