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형 부동산 투자자”에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투자 경력 내내 벤 그레이엄의 거대한 확고한 제자였다. 그는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반대로 투자하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코인 개발 것은 다른 사람들이 구매하기로 결정할 때 사고 파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판 개인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남성과 여성이 가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온라인 세계와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실제 모든 사람들과 대화하지 않고 증권을 홍보하는 것은 간단하다. 하지만, 막 시작되었을 때, 자동차 대출 중개인을 만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친구나 가족에게 정직한 금융 중개인을 만나자고 요청하라.

그는 정말로 장기 투자자로, 일일 거래자나 스윙 거래자인 워렌 버핏은 그것의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한다.

그는 고객 제품에 투자하기 전에 고객 제품을 철저히 연구하고 그 우려를 사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추구한다.

그는 당신이 단지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일일 거래자를 포함하지 않고 그 회사를 살 때 회사의 주인처럼 생각한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으로는 가능하지 않을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이것이 단순히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예를 들어, 코인 개발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가져오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 서점 또는 보관소에서 가져오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지위는 주로 그들이 더 큰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또한 딜레마에게 모든 것을 투자하는 세금 유치권과 관련된 부정적인 부분도 있을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굴복하는 함정과 잘 준비되고 있는 세금 유치권 경매에 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좋은 뮤추얼 펀드에 적어도 한 가지 불리한 점이 있기 때문에, 심지어 지수 폭이 넓은 투자 자금, 이동 자금, 주식 청산 등도 모두 뮤추얼 펀드와 함께 완전한 지연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정보 공장 붕괴가 지금 당장이라도 원할 경우, 주식 펀드를 판매하는 거래는 일반적으로 4:00 QM 동부 시간으로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초기 유동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거래다. 매우 훌륭한 장기 투자자들 그리고 거의 빠르게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투자자들이 모든 사람들로부터 좋은 회사를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선택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가 있는 곳이다. 투자 아이디어에 대해 받을 때, 당신은 일반적인 선택을 구매하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투자 원칙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가?

세금 감면은 연방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승인을 제공하는가? 다른 결승선에서 한번 봐. 사람들은 건물을 잃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고,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무료 부동산을 갖게 될 것이다.

투자자들이 그들의 주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 곳에서 투기는 투자자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비용 변동이 크게 감소하도록 이끌었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데이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고려할 준비가 되셨나요?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갈 준비가 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몇 가지 가능성은 보통 알아야 할 것들이 있어서 점프에는 매끄러운 성취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