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를 시험해보고, 그 다음에는 석사학위와 함께 학사학위를 시험해보라. 그들 모두는 디자인하기가 더 어렵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더 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업할 때 당신이 준비한 흥미진진한 직업은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돈과 클럽에 초점을 맞추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향이 있다.

이는 많은 신생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설계하거나 개조하는 분야로 다양한 나라의 상류층과 문화가 그들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데 필요한 것이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시험하고 그것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고객에 대한 창의력, 혁신, 아이디어, 욕구를 필요로 한다.

이것은 이익이 좋은 직업이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물화분 를 더 높이 고칠수록 일반적으로 천장은 창 위쪽 1피트 위에 막대기를 고정하고 생활 공간은 더 높이 보일 것이다. 또한 더 자연적인 밝은 커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긴 커튼은 집의 봉우리를 강화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당신은 다른 밴드들의 취향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높은 기준을 가진 좋은 지역을 사적으로 할 때, 그리고 당신의 예산 내에서 현대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에서 오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우선 적당한 가격의 예산을 만들어 적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정확히 파악하는 작업에서 한 가지 더 중요한 출발점이다. 다음으로, 이 인테리어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실제 필요한 결과를 완벽하게 얻을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내 디자인과 집의 무대를 혼동하는 것은 그것을 만드는 데 직접적인 실수다. 결국, 두 사람 모두 당신의 재산을 더 멋지게 만드는 데 관여한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매우 다르다. 디자이너와 무대 연주자들의 목표.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 역할을 할 것이다.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을 추가하는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고, 원래의 벽 디자인을 지원하고 싶다면, 디자인 동물화분 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활동적인 아이템이 되기 위해 훨씬 더 좋을 수 있는 반면, 예술과 그림 케이스는 방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벽에 맞는 예술작품과 그것을 놓기에 적합한 장소를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설치하기 위해 기억해야 할 것들을 볼 수 있도록 전시하는 기간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안에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끌어내기 위해 좋은 것을 포함할 것이다.

일단 완성되면, 집 잡지를 통해 체크아웃을 시도하여 완벽한 실내 장식에 대한 영감을 찾아라. 당신의 장식에 맞는 디자인 제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위기 보드를 사용하라.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가 되어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예술가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좋은 지역을 아파트로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단지 가장 최근의 현대 디자인에만 주목해야 한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장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약간의 페인트, 재배치, 그리고 물건을 없애는 것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방 전체를 한데 모으는 멋진 예술 작품을 추가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은 방 전체를 만들 수 있고, 그것이 사랑할 수 있고, 그것을 완벽하게 설정한 곳이 있는지 확인하라.

화장실은 어떤 특정한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공간의 하와이 상태는 당신의 이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고정 장치를 점검하고 청소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것 중 가장 좋은 팁은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모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을 가질 때까지,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기기 전에, 당신의 예산이 수립되고, 그래서 구매는 보통 훨씬 더 효과적이다. 천천히 구매하고, 단지 사랑만 사는 것!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실제 가장 좋은 물건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비효율적인 것들을 그냥 채워두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지 않는 것을 보고 싶다.

벽에서 벗어나 예술은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공간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실제로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산 농산물을 걸어보려고 하지 않는다. 예술을 선택할 때, 실제로 예술을 활용하기를 바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실제로 예술이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주변에서 잔여 공간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c를 만들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