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이러한 경향과 관련된 결과에 대해 제기되는 수사학적 질문은 다음과 같다: 점점 더 많은 슈퍼키드들을 진화시켜 온 많은 아이들이 엄마와 아빠로서의 자연스러운 역할을 적절히 외면할 수 있는 장비를 덜 갖추게 된 부모들로 알려져 있는가? 글쎄, 어느 쪽이든, 부모들이 아이들을 멀리 양육해야 할 책임에 실패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이 작성의 목적이 아니야!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스타일의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믿게 될 것이며, 그들은 모두 몇 가지 기본적인 육아 스타일로 다시 되돌아간다. 그 세 가지 스타일은 권위적이고, 관대하며, 민주적이다.

이는 부모가 자녀를 떠나 결과를 보여주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한다.

이것은 부모의 애착 스타일을 존중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간병인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소리 것은 가족이 다시 있고 각 가족이 알아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일정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성공으로 키웠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의 육아 신념과 방법은 조와 사라가 조에게 육아 방법에 대해 조언하고 싶다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적으로 공동 양육하는 것으로 보일 때, 당신은 자신을 왜 그런 위치에 두는가에 대해 비난하고 있다.

자녀에게 목적, 의무 및 시민권을 심어주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사회의 좋은 부분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고, 그들의 삶의 좋은 부분을 유지하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고, 사회에서 제대로 기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을 받고 다작인 사람으로 자라는 것을 보고 싶다. 실제로 온라인 웹사이트를 따라 아이들이 얻고, 젊은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으로 기능하도록 설명하는 것도 좋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다양한 종류의 양육 스타일이 있었다. 이러한 양육 스타일은 오늘날 현대 사회에서 여전히 명백하게 드러난 허용적인 부모 구성 요소에 의해 권위 있는 부모 권리 내에서 다양하다. 시대는 항상 그녀를 가장 잘 보였던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 소위 스테퍼드 부인, 히피 부모, 여성을 낳은 부모, 그리고 현대로 변모하는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의 방식에 따라 양육의 경향과 최선의 선택을 정의할 것이다. 육아는 우리가 어떤 시대에서 자랐는지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우리 모두는 괜찮지 않니?

최고의 육아 도움과 좋은 육아 기술에도 불구하고, 유아는 삶의 사실을 알려주고 싶어 하는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아이소리 않을 수도 있고, 항상 징징대는 것을 즉시 없애기 위해 당신의 아이에게 예외적인 사건이 될 수도 있고, 문제가 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벌을 주는 것을 없애는 지침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

같은 표식으로 수많은 아이들을 대하라 보상 영양, 깨끗한 행동의 이중 표준적인 세계 공유는 없어야 하며, 물론 당신의 자녀들이 가족 규칙을 어긴 사람에게 책임을 배분하는 것의 이중 표준은 결국 없어지게 된다. 이런 식으로, 확실히 상호 협력이 될 수 있고, 온 가족과의 단결이 유지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자신에게 긍정적인 긍정을 주어라. 당신의 동기를 높이 유지하라, 변화!저는 여러분이 최고의 부모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아니면, 온라인 시장으로 아이디어를 찾는 것을 그만 두어야 한다는 것을요

한계를 정하고 모든 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부모들에게 특히 어려운 것이다. 그래서 그리고 또한 자유분방한 부모들은 우리 자신을 제한하고, 사업체들은 그들을 우리의 작은 것에 강요한다.

사실 아이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한계가 절실히 필요하다. 그들은 당신이 궁극적으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이 무언가를 방어하기 위해 가속하고 구성 요소에 의존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보통 당신이 자유방임적인 태도로 방어하는 것인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것의 진정한 의미를 볼 수 있도록 강한 자아감을 보여야 한다.

Hapazard 육아 이것은 실제로 집중, 계획 또는 운영없이 이루어지는 육아의 한 형태입니다.이 특정한 종류의 육아에는 의도적인 가르침이 없습니다.

놀라운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고기를 얻으세요. 나는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할 수 없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아이가 성격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가 반항자였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ADHD 증상과 다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식품 염료와 방부제를 듣지 않을 것이다. 눈, 집중력 부족, 집중력 부족: 이 모든 것들이 식용 염료와 방부제 알레르기 단어와 함께 나의 아들은 이 단발성들을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다.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할 때, 예를 들어, 그/그녀는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할 때,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부드러움을 필요로 할 때, 그/그녀는 허풍을 부릴 때와 같은 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