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경보,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쿨 웹 2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기회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관찰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우월한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얻기 위한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1가지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이 하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판단해 보세요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쓸 수 있었다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된 리트윗을 얻을 수 있었을 것이다. 이 특별한 잠재적으로 변화하는 콘텐츠의 비용은 하루 몇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당신에게 1000달러를 절약해 주었고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가져왔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내려왔다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잘 끝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접근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초라한 좋은 Yikes!

서로 협력하고 다른 블로그 기사에 대해 논평하는 요점을 만들어라. 당신이 그 점에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할 때 게시물에 대한 논평.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직접적인 기술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할 것이다. 그러나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 네트워킹 형태의 중요한 요인이 있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기사를 따르는 수백 명의 친구가 아니라 수백 명의 친구를 선호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를 통해 좋아진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고,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일을 하지 못하는 신뢰 수준을 얻는 데 도달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매일 당신은 좋은 출발을 한다.

그렇다면 그 큰 제품은 무엇일까요?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자신의 부기를 탐구하는가? 고객을 위해 비행용 깔개를 마케팅하는 sns를 놓았는가? 기억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PC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을 고용하고 있는데,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구입함으로써 왜 당신이 잘 할 수 없는가? 특히 이것이 새로운 전문직이 될 것인가?!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웹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이를 수행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와 함께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명절 사진은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조차 한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더 잘 알게 하고, 또 다시 더 많은 관심을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보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정말로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파티에 있다면, 모든 이웃이 그 곳과 연결을 하고 있다면?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구성하는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작은 사업에서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관련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을 할 자격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려면 대부분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이러기보다는 일주일에 두 번보다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세계적인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격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추천을 하고, 당신에게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문의에 응할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대인관계 네트워킹을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종종 주식, 좋아하는 것, 증언의 양으로 항상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그 결과 얼마 후 사업을 할 수도 있었고, 예산을 낭비하지 않고 브랜드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이는 고객 미소와 기업 코멘트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통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