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살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이 있는지 완전히 파악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두려워할 경우,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적이며, 살아있는 순간을 시간의 기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문을 열고 근육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용의가 있는가?

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비록 여러분이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여전히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속도에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할 수 있다!이러한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더 많은 칼로리가 저장될 때, 그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공급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사용될 수 있다.

식수요법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양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건마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으로 끝난다고 말한다.

단지 한 가지 특정한 5리터만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을 추방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기 위해 필수적이다.

그럼 해독할 게 뭐죠? 첫째, 위에서 논의한 독소에 속하는 것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신체 구조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초점을 맞추어라.

만약 한 개인이 지속적으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그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것은 수년 동안 당신을 피해갈 수도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두 번째로 신체의 지혜다. 그것의 충고를 따르고, 그것의 요구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그리고 신체 정보를 바탕으로 생활하는 생활방식을 탐구하려는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을 떠올린다. 단지 내가 어떤 것을 배우지 않았는지 상상할 수 있는가?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바람직한 것에 감사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

따라서 식습관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음식, 곡물, 콩류는 받아들이기가 더 어렵다. 그것은 종종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감동시키고 연합을 만들게 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감동시키고 연합을 만들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바꾸어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신성한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하나님에 대한 열정, 성자에 속하는 성찬 등 세 가지 신성한 자질로 몸을 축복할 필요가 있다.

이 축복은 신의 머리 몸 축복으로 알려져 있다.

건마 축복은 불멸의 축복이다. 이 축복은 삼위일체의 합을 포함한다.

그것은 정신과 영혼을 포함한 모든 선한 몸을 재생시킨다. 이 신성한 축복이 몸에 주어지면, 그것은 자라며 곱해진다. 신성함에서 이 신의 반복 머리 신체 축복은 우리가 신의 영광을 지구상에 보여주려면 생활방식으로 변해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지만, 하루에 네다섯 끼를 먹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더 좋은 것으로 확인되었고, 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대사를 지속시키고 여러분이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막아준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따라서 신체의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중요한 느낌은 여전히 중요하다. 어떤 사람은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에서 빠져 있을 수 있다.

또한 체내 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다른 사람과 비교되는 지방의 수다. 다른 90파운드는 만들 수 있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의 경우 근육, 뼈 및 연조직 질량과 같은 것을 포함합니다.

의학을 실제와는 달리 자신의 몸에서 작용하는 사람으로 보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하다. 당신이 채택하는 치료법이 당신의 완전한 몸과 싸우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기 위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주문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이 아니라, 이것이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적 기능을 강화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더 낫다. 그렇게 하면 치유 과정은 훨씬 덜 부정적인 것이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앞길을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선택할 때마다, 우리가 실제와 같지 않은 보이지 않는 개인이 되는 어떤 수준으로 우리의 진동을 유능하게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영의 영역을 둘러싼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려를 없애야 할 것이다

음식 그리고 나는 살충제를 공유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완전히 다른 개념이다. 나는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f에 대해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