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스크린하는 방법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변화, 기본 일반 예방 유지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미리 스크린하는 방법이다.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또한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매일 멋진 출발을 할 것이다. 또한 가게의 청결함과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도 이것은 아마도 대대적인 수리를 해야 할 곳

자동차 수리 – 도로 위에 차가 있다고 해도, 누군가에게 관심을 갖는 오늘날 자동차는 전문 기계가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과 같은 것 밖에서 거의 개인이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더 악화시키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추어진 은신처를 위한 고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간단히 말해서, 프로세스는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작업을 수리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곳에는 조사를 하고 모든 정보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리스 얻을 생각을 하지 않는 미묘한 것들이 더 많다.

석유 교환이나 그 밖의 다른 간단한 것을 위해 차를 상점에 가져가라. 그곳에 있는 동안, 기술자들이 그들의 일을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지 분석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합의된 금액을 부과하거나 그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확정되기 전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대비하여,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가게로 차를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일 경우,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과 당신의 필요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바꾸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정말로 모일 때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기 위해서 브레이크를 약간 누 중고차리스 수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이 특별한 측면에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완전한 설명을 얻어야 한다.

수리의 주범을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월간 상점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는 나중에 피하도록 감사를 표할 수 있도록 수리가 필요하다고 확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좋은 자동차 정비사는 일을 끝내기 전에 서면 견적서와 서명을 제공할 것이다. 특히 주요 수리에 있어서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에 있어서, 견적서를 가지고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가격을 매우 잘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시도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수리점이 자동차나 트럭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 재료의 브랜드와 우수성을 확인하라. 이것을 가지고, 당신은 어디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은 이 시간의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시한다.

문제가 필요할 경우 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무언가가 분해되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 ID가 항상 그것들을 먼저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을 교육받았고 재정적인 예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당신의 대출자에 대해 편안함을 가질 수 있는 것이 또한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자동차 재건과 관련된 특정 내에서 기계공이나 차고가 전문인지 아닌지를 묻는 것과 함께 당신이 할 수 있는 대출 기관 사이에 훨씬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할 수 있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자동차 전문 차고를 찾다 어떤 상점은 특정 종류의 차량 내에서 전문화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관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전문화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유익한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차량이 달리고 운동하는 가게의 전문지식에 속하도록 하라.

보험료를 통해 법안을 보내는 부품의 가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더 많은 전문 자동차)를 부과할 것이다. 더 높은 시간당 요금에 연결된 것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료를 지불하는 비용 때문이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는 너무 어렵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자동차 정비사와 잡담을 나누기 위해 오우아웃S 군인이나 여성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하기는 어렵다.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서 오키나와에 살고 고용되어 있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그들의 차에서 쫓겨나거나 선택할 수 있는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