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부동산을 매입하기 전에 부동산 소유자는 좋은 사업을 얻고 있다.

당신은 앞서서 정말로 벌고 싶은 것과 이 돈을 벌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의 근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가격에 있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추가로 손해를 본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지 마라. 돈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이 걸린다. 그것은 정말로 과도한 체중과 지방을 가진 집을 얻는 것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창출할 수 있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여유가 있는 집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이미 아주 많은 세월 동안 존재해 왔다. 그것은 뼈를 쪼개는 데 실제 수익성이 있고 보람 있는 경력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족으로 태어나지만, 다른 사람들은 확실히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시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자료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삶의 모든 계층,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아주 어린 나이)에서 어느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과 함께), 순례자보다 먼저 이 땅에 처음 들어왔거나 이 땅에 있었던, 진짜 집을 설치하라.

아마도 이 희망은 소량을 사용하는 동안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것은 살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기회주의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발을 적시고 그것과 함께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은 당신이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간주되고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의 특정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이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수요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어버리는 대신에 좋은 시장 내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공연으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전문가에게 연설하고 있는가? 만약 이전과 같은, Bigger Pockets와 EconoHomesDont와 같은 사이트에서 수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이 모든 해결책을 가질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기술을 줄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많은 훌륭한 기회 투자가 존재할 것이다. 그것은 종종 장치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대출을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다른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발견자들에게 빌려주는 데 바친다. 돈을 빌리는 재산은 모든 그룹에 유익하다. 만약 당신이 몇 가지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에 제한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특별한 좋은 소식은 이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인간의 필요를 차단하는 중요한 분야의 사람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거래에 거의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정말로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그리고 훌륭한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믿는다고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그 관련 돈을 정말로 만드는 데 도움을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달러보다 50센트를 지불하거나 돈을 내리지 않고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그것을 한 번만 위해 성취하기 때문에, 당신의 역할은 활발하지 않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팔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