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등록금을 받는 것에 관해서는, 그것은 한 사람이 전에 자주 들어본 매우 지루한 단어다. 이 단어는 저축이라고 불린다. 많은 부모들은 확실히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쓰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돈을 지불할 수 없다. 이것은 대학의 현금이 크고 매년 증가하기 때문이다.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대학을 수령하는 것이고 당신은 독특한 개인 자금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지불할 수 없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재정 지원을 위해 체크하는 것은 보조금이 가장 먼저 보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무료 돈이 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교육 보조금이 되도록 신청해야 한다.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는 전액보다 훨씬 낮은 금액을 받을 수 있지만, 당신은 상을 받아야 한다.

일부 이익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요건을 어긴 죄로 출전 정지를 당하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동화세상에듀코 면접 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적용하는가? 즉, 돈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그들의 사람들에게 돈이 없을 수 있는 불리한 배경을 가진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불리한 젊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대부분은 모든 대학의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하우스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규칙을 찾아서 유리하게 사용한다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규칙을 배우거나 게임에서 뛰지 않으면 끊임없는 승리가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지만 종종 그렇지 않다.

관리자에게 개인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알리지 말라. 고용주들은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는다. 두 가지 이익에 대해 묻지 마라. 당신이 강조하고 싶은 것은 고용주에게 가치다. 당신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직업,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적합한 회사를 설득할 준비가 된 후에, 나머지는 그들 자신을 돌볼 수 있다.

당신이 인터뷰하는 어떤 조직에 대해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배우세요. 또한 당신을 즉시 병원과 클리닉으로 설정할 겁니다.대학생의 잠재적인 교육기관에 대해 거의 모르는 지원자들을 위해서요

다음 단계는 내가 어렸을 때 일했던 직업을 찾는 것이다. 직장은 수입을 창출하고, 어떤 사채 대출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빚을 지고 대학을 떠나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재미없다. 그러니 당신이 그것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머니이고 또한 매우 좋은 교육을 추구하기를 원한다면, 이제 당신은 당신의 상태에 관계없이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전문가,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

그 계획의 기금은 실제 계좌 소유자를 통제했고, 단 한 명의 부모들도 이 특징을 좋아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아이들이 돈을 인출하고 비대학 요율을 위해 이용하기 시작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목표를 세우고 그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그것은 건강 관리와 관심에서 새로운 경력을 이끌지도 모른다. 내가 훈련하면서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설정하고 응용을 위해 노력하라.

개인들을 위해 충분히 열심히 저축하는 것은 여기 미국에서는 거의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교육 대학을 구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결국 발생된 이자는 누적된다. 동화세상에듀코 면접 금액에 관계없이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이 보조금을 지급하는 상금은 학생이 가족 기여도, 가격 출석, 학생 등록 상태, 학생이 1년 이하를 사기 위해 참석할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선수들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씩 TV에 달라붙어 있고 참가자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