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개들이 이 부분을 배웠을 때, https://ko.wikipedia.org/wiki/유기견보호센터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머물면, 그에게 와서 명랑한 어조로 말하고 여러분의 다리를 쓰다듬어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즉시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을 위해 반응해야 한다고 말하고, 그러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보상을 할 것이다.

수요일은 이 사이트에서 쓰레기 같은 날이다. 우편물을 받고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쓰레기 드럼을 가져온다. 처음에는 시끄러운 소음과 부피가 큰 통이 당신의 동물을 겁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바보처럼 굴고 당신의 개와 함께 웃는다면, 계속해서 사실적으로 걷고, 끈 통조림을 꽉 잡으면, 당신이 이 일을 끝내는 동안 곧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것이다.

당신의 개 직업은 사람들에게 의지하라고 말할 것이다. 만약 그의 직업이 재미있다면, 그는 보통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그는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그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든 디스크 던지기를 잡든 얼마나 빨리 하는지를 확실히 배운다.

필요한 만큼 자주 반복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대부분의 개들이 같은 모멘텀으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사람들을 더 빨리 잡는다. 학습 연상의 열쇠는 일관된 반복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을 파악하면, 당신은 더 흥미롭게 배우고, 그들의 의식에 도전하는 바를 키울 것이다!놀라운 일이 될 수 있도록 해!

크레이트 트레이닝 – 크레이트 트레이닝은 여러분의 개에게 독특한 것으로 부를 수 있는 부동산을 제공한다.

또한, 이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라. 크레이트 도넛은 캔과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유기견보호센터 그가 그것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라. 대부분의 개 훈련 팁이 알려 줄 것처럼, 상자는 집을 부수고, 나무껍질 감소, 불안 문제를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다.

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것이고, 당신이 그가 당신의 집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감독 없이 내버려 둘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데 이상적인 시간 작업이며, 일반적으로 아이들이 어떤 성인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른다는 플러스는!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아이들의 모든 사람들에게 물러서서 나무로 변하도록 요청한다면(그들의 옆구리가 곧고 키가 큰 팔) 그 요령은 진실된 앉는 것이 당신의 개가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개가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에게 개를 먹이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빨리! 나무!그것은 재미있는 운동이고 개들과 관련된 모든 이웃을 찾는 방법이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들을 당신의 거주지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정확히 그의 주위를 관찰하고 그와 함께 배울 것이다. 당신은 이 시작의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훈련은 당신의 강아지를 위한 삶을 즐겁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지고 그 남자가 그 개들을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항목은 좋고 얼마나 나쁜 방법인지

이것은 당신이 경영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는 그 위치를 직접 시각화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부정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개 주인이 털북숭이 친구를 훈련시킬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항목들이 있다.

이 일들은 개 훈련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고, 실제적인 목표를 거짓말을 할 수 있다.

세 번째 신화는, 내가 항상 들을 때, 이 훈련이 다른 개와 고양이에게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클릭 훈련은 다른 동물들(앵무새, 돌고래 포함)에게 수없이 사용되어 왔고, 매번 트레이너들은 좋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개들은 클릭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일반적으로 훈련되는 점수일 뿐이다.

긍정적인 강화는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꽤 활용되는 도구다. 이것은 끈에 묶인 개들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서 처벌보다 우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나중에 다시 나타나는 최종 결과와 함께 일시적으로만 행동 수정 변화 행동으로 끝나게 된다.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긍정적인 강화를 통해, 애완동물과 당신 자신 사이에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쌓는다면 긍정적인 것이다.

가족 애완동물에게 꼭 잘해주도록 해.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판단에 창을 열어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방문객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상황에서 행동할 때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

짖는 문제를 다룰 때, 손님이 방문했을 때 애완동물이 차지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불안한 개들이 그들 자신의 영토에 대해 짧은 영역을 통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으면 흥분되는 시간 내내 그들을 차분하게 하기 때문이다. 몇 개를 소개하고 개에게 그것을 확인하도록 훈련시킨 후, 이 행동의 위를 강화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