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가 너무 많이 되면 눈가에 털을 감아라. 실수로 시력을 때릴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을 더 많이 할 때 조심해라. 고양이가 완전히 깨어있고 건강할 때 이것을 하지 마라. 고양이가 무거운 잠에 빠지기를 기다리면, 코트를 조심스럽게 다듬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지역 관리인에게 주저하지 말고 그 서비스를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책을 읽을 때, 효과적인 안과 치료를 위해 모니터와 같은 책 거리를 배치하십시오.이 방법은 눈을 완화시키고 초점을 재조정하지 못하게 합니다. 가능하면 독서 자료에 도달할 때마다이를 달성하여 요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 빈번히 운동하라 이것은 매우 일차적이다.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고 또한 여러분의 몸에서 인슐린 생산을 조절한다.

여러분의 건강 관리 담당자가 여러분을 위해 몇 가지 운동을 처방할 수 있도록 허락하라.

첫째, 주름과 안구 봉지 밑에는 시간이 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황반변성 걸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광고와 같은 활동인 일부 품목의 7분 얼굴 리프트 주장에 쉽게 푹 빠지지 말라. 몇 달 안에 그것을 말하는 이 캡슐을 골라야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더 현실적이다.

이제 눈의 어떤 스타일의 눈 문제에 대해서도 눈의 검사를 해야 한다.

항상 가까운 주의 의사를 먼저 보고 나서 비전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착수하라. 눈의 차트, 주로 스넬렌 눈 검사 차트는 정상적인 시력, 먼 시력 또는 가까운 시력의 발생 여부를 감지할 것이다. 검안사는 당신의 눈 영역을 검사할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안과는 심각한 눈의 심각한 눈의 문제나 눈의 주요 토마토 질병의 외등의 절차다.

눈 주위의 피부는 다른 곳의 피부와 약간 구별된다. 그것은 매우 섬세하고 매우 민감하다. 심지어 더 많은 산책은 그것이 몇 년, 질병, 스트레스, 또는 단순한 수면 부족으로 인해 야기되는 것인지 가장 눈에 띄게 노화를 반영한다.

우리는 PC 시청이 우리 시대에 필수품이 된 현대에 살고 있다.

오늘날의 작업 환경은 컴퓨터에서 당신의 눈이 깨지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다.

눈부심이 눈의 자극을 일으키기 때문에 항상 왼쪽 어깨 위로 빛이 들어오고 인쇄된 “Never read”보다 직접 떨어지는 것을 항상 앉는다. 이러한 영역을 고려한 후, 특정 렌즈의 샘플을 찾고 싶어할 수 있으므로, 회사는 해결책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샘플 목록으로 다양한 옵션을 요청할 수 있어야 한다.

다양한 마감이나 코팅에 대해 요청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이 시장에서는 회사의 구경을 서핑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눈 주위의 피부는 얇을 수 있고 그 밑에는 피의 난파선으로 가득 차 있다.

많은 물을 마시면 눈 주위의 부기를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왜 우리의 눈이 언제 부어오르는지 알고 있는가? 우리 몸은 탈수되는 경향이 있을 때마다 물을 약간 저장하여 부기를 유발하는 방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하루에 8잔의 물을 더 마시면 우리의 몸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라식 수술 치료가 빠르고 눈에는 빠르지만, 수술 직후 가장 이른 달의 안과 치료는 당신이 안과에 도달하는 시력의 질을 결정하는데, 안정되기 위해 3개월에서 6개월까지 어떤 것이든 취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야간에 노려보고 운전하는 어려움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첫 3개월 후에 지속되는 것을 포함하면 의사에게 말해야 한다.

증상이 악화되면 즉시 A 재수술은 의사에게 책임이 있다.

필요한 것은 첫 황반변성 달 이후에도 안정적이지 못하거나 시력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제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책을 읽는다면, 여러분은 눈독을 착용해야 합니다.눈이 즉시 피곤해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그리고 낮에 출발해야 한다면, 눈이 햇빛에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높은 자외선 보호 색조를 착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햇빛이 들어오게 하는 큰 창문이 있는 방에서 일하고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의 PC 모니터에 반영되어 있다면, 창문 안에서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일하는 사람이 눈의 혼란을 막기 위해 그 묘기를 부릴 것이라고 생각해 보라.

시력에 아무런 위험이 없더라도, 의사에게 좋은 시력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시력 검사를 예약하라. 개인은 클리닉에서 긴 줄로 기다릴 필요가 없다. 이것은 당신의 시력 문제가 즉각적인 개입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하는 것과 함께 더 편리한 선택이다.

많은 양의 피가 유리체로 새어 나와 시력이 좋지 않고 유리체절제술 Cp22a라고도하며, 유리체에서 혈액을 제거하고 깨끗한 액체를 다시 눈에 넣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절차가 있을 수 있다.

시력이 좋지 않아 실제 혈액을 깨끗이 제거함으로써 시력이 개선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직사광선 후에 보습 크림을 사용하라. 이것은 눈 아래의 영역을 냉각시킬 뿐만 아니라 표피 세포를 올바르게 공식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