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혼합된 가족 구성원을 가지고 있다.

스푸스는 그들의 과거 관계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 한 달 동안 가정을 결합하는 것은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부모들은 올바른 걸음걸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가족을 얻기 위해 건강한 양육 기반을 결정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 다른 육아 팁은 상속인을 징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의 레벨에서 아이들을 잘 습득해야 한다.

당신이 말 그대로 말할 때 당신은 그들의 레벨에서 아이들을 잘 습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수행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경고를 했다면, 당신이 특별한 행동을 했다면, 그들이 다시 같은 잘못된 행동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이렇게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한계를 더 멀리 그리고 더 크게 밀어붙일 수 있다.

거리

그러면 직접 강좌에 참석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더 잘 한다.

그곳에는 멋진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점퍼루대여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종종 이러한 감정을 다루도록 도울 수 있다.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종종 그들의 부모가 활동적인 샬랑주를 위해 떠날 때 아이-부모 관계가 보류된다고 느끼는 것을 놀랄 것이다. 이것은 타당한 요점이다. 당신은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무엇보다도 사랑한다고 설명해야 한다.

그것이 엄마나 아빠가 그들이 영원히 다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군대가 되는 이유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는 전 세계의 새로운 부모들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것을 돕는 정말 좋은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부모에 대한 조언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서로를 도울 수 있고, 당신의 어린 자녀들의 사진과 당신의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조언과 더 나아가 다른 관련 점퍼루대여 자들과 당신의 특정 제품에 대한 당신의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부모들도 당신과 함께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웹사이트를 위한 포럼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부모교육이나 학습질서의 어떤 형태가 항상 좋은 보육자가 되어야 한다.

누구나 항상 교사나 의사가 되기 위해 대학에 갈 수 있는 것처럼,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능력과 훈련을 추구한다면, 당신이 찾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각 단계를 홍보하기 위해 좋은 부모가 되어야 한다.

아이들에게 숙련된 의사결정자와 문제 해결사가 되도록 가르치고, 나는 내 아이들이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심지어 그들의 기술 세트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뮬레이션을 사용한다.

만약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지침이 필요하다면, 나는 재빨리 개입해서 서비스를 한다.

부모의 도움 조언자들은 단 한 가지를 위해 징징거릴 때 절대 당신의 아이에게 직접 주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단지 어린 부모들이 보통 쉽게 주는 것과는 정반대의 훌륭한 양육 재능일 수 있는 한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준다. 우리는 단지 아이들을 키우는 것에 상대적으로 의존한다.

우리는 세상을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며, 효과적으로 느끼게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줄 것이다. 우리는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그들이 곧게 내려올 때 그들을 들어올리기 위해서는 항상 그래야 한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해결책은 실제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당신이 누구로부터 완벽한 해결책을 선택할 수 있는지로부터, 당신이 친구들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제안된 해결책들을 얻을 수 있다.

부모 지원 단체에서 부모와 함께 모여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라인으로 찾아보거나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복지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도록 하라.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한 방식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듣는 귀와 함께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이와 토론하고, 그래서 그들은 이것들로 더 나은 결론을 추구한다.

부모는 개인적 양육방식을 선택하는 자유분방한 반면, 부모와 자녀가 유대관계를 맺을 때마다 애착 양육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애착 양육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상관없이 애착 양육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때, 부모는 자녀에 대해 보다 긍정적인 유아기를 만들 생각을 하는 부모를 위해 매우 인내심을 가져야 하고 긍정적인 애착 양육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애착 양육이 좋다고 느낀다. 완전한 애착 양육 스타일을 실행하는 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나이 영향 동기 부여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놀라운 경우, 늙은 아이는 더 유혹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내 추천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얻는 것이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