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들은 암에 걸리는 경우가 거의 없다. 성인이 되면 어떤 종류의 암이 보통 나타난다. 그러나 당신은 10대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도둑질할 수 있는 암과 관련된 흔한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여기서 볼 수 있는 목록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더 강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도울 수 있다.

저는 대체의학으로 눈을 돌렸고, 사람들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병원동행 건강관리를 위해 가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의 나투로패스 의사에게 가서 제 식단을 크게 바꾸었습니다. 허브와 비타민, 과일, 야채, 견과류, 곡물, 해산물과 함께요.이 식단은 존재를 변화시켰습니다. 암에 걸렸을 때, 여러분 자신이 필요한 영양소에 고갈되었을 때, 여러분은 몸과 영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더 잘하시오

48 충격!동네 악몽에서 깨어나, 그들이 나를 위해 의학적으로 해줄 수 있는 일이 없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총알을 닦고, 소년들을 확인하고, 그들의 냄새를 곧 진정시켜주는 시간이 별로 없었다.

누군가는 언젠가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과 암 치료제를 결합한 것은 가스 어조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휘발유로부터 오는 영향을 최소화할 것이다. 그것은 유방암과 건강한 식단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몸 안에 넣은 약은 당신이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나쁜 음식을 당신의 배에 넣는다면, 당신은 단지 물을 내려 놓아라. 약의 정신과 아무도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은 것을 더 잘 소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훨씬 더 잘 타오르고 당신이 싸워야 할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다.

휴식과 연계되어야 한다.

각 작업 시간의 최소 8-10시간의 수면도 권장된다. 휴식 중에, 여러분의 몸은 그 자신의 치유 작업을 할 수 있다.

연구 결과, 대장, 유방암, 암에 대한 연구에 머무르는 비용은 생존율을 향상시키고 그러한 건강 상태를 겪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열망을 가져다 주고 있다.

이 사람들이 기대하는 곳에서는, 미국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이 거의 없다.

암은 종종 단어, 명사를 포함시킬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는 명사, 당신은 어떤 순간이 왔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의자에 앉는 방법만 있다면, 당신은 의자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고, 어떤 의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8시간에서 10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실제적인 것은 그 자신의 치유 과정을 할 수 있다.

머리부터 시작해서, 그들의 목록의 첫 번째 종류는 뇌암 성인들은 여러분을 가리키는 성인 뇌종양이라고 불리는 상태를 스스로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을 생각의 악성 상승을 가리킨다. 주로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는 6가지 다른 종류의 악성 종양이다. 여기에는 뇌간 신경교종과 소뇌 성상세포종이 포함된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나에게 아무 것도 해주지 않기를 원해.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예를 들어 페스트를 피하고 있어. 내 마음과 영혼은 B가 내게서 멀어질 때마다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보이거나, 그의 눈을 굴리라고 할 때마다, 그는 아마 나에게 시간을 빌려주라고 말할 거야. 그는 아마도 나를 따뜻하게 해줄 거야. 아렌트, 나를 잘못 이해시켜 줄 거야. 나는 우리의 사랑하는 이웃과 친구들에게 영원히 감사할 거야.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그것은 나에게 가장 좋은 B 메인 포인트였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실제적인 사용의 시각을 거부하지 않는 것이었다. 그는 내가 지옥을 오가며 내 삶을 연장하기를 바라며,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러운 성장을 한 후에 볼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기를 기도하고,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기대했다. !

암은 우리 몸에서 비정상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건강한 세포가 분열되어 재생산한다는 의미에서 이러한 새로운 세포가 효과적으로 죽어가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암 성장을 형성한다.

모든 종양은 암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어떤 종양은 양성으로 분류된다. 그러나 암 종양은 계속 배양되고 같은 영역 주변을 서비스하는 건강한 세포와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개입 없이, 종양은 전이되어 이 신체를 위해 다른 부분으로 전이될 수 있다.

51 WTF!내가 네 전화기에 암이 있다는 건 알 수 있지만, 병원동행 내 대장내시경 검사 결과가 아름답게 나왔고 내 대장이 매우 건강하다는 걸 이해하기 위해 40달러짜리 코페이를 지불해야 해. 아직도 그 불의를 극복하지 못했어!

당신의 특별한 사람을 평가하는 것은 단지 그녀에게 말하고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여주기 위해 접근하는 것이다. 알다시피, 당신의 배우자는 보물이다!일은 그녀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구강, 목, 부비강에 의해 영향을 받는 암은 일반적으로 구강암이라고 불린다. 이 유형은 내혀에 악성 종양과 입술을 포함한다.

또한 머리와 목 부위를 변화시킬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질병에는 전이성 편평성 목암과 침샘암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