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스에 관한 대화를 나누었는데, 그 뉴스는 유명한 패스트푸드점의 슬로건이 신선하게 먹는 것으로 끝나는 것을 보여주는 것인데, 솔직히 말해서 신선하게 먹는 것만은 아니다

많은 식당들은 할인과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이것들 중 일부는 온라인에 위치할 수 있다.

다른 것들은 특정 호텔에 특별히 위치할 수 https://ko.wikipedia.org/wiki/업소용냉동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텔을 예약할 경우, 그 방이 공원 전체에 특선품과 함께 오는지 알아보라. 당신은 잠재적으로 디즈니 레스토랑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스트 빌리지에서 싸게 제거해야 한다면, 여전히 훌륭한 모델들이 있다.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인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부터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까지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정원 퇴비도 알코올 제품에 두 배로!술집에서 마시거나 식사로 정령을 주문하는 것은 표로 된 와인이 창문당 4달러 더 달릴 수 있는 경향이 있을 때 엄청난 양이 될 것이다. 그래서 외식할 때 정령을 피하도록 선택하라.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소비할 수 있는 예산 낭비다.

업그레이드: 분명히 샐러드에 드레싱을 건너뛰고 테이블에서 직접 오일과 식초를 섞을 수 있다.

그러나 편안한 호흡은 샌드위치 스프레드와 조미료를 통과시키고 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등 토핑을 선택하기도 한다.

극도로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운영에 관한 다른 대부분의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잊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식당들이 모든 것을 잘 만들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더 낮은 인쇄물을 약속하는 몇몇 식당 쿠폰을 조심해라. 왜냐하면 많은 쿠폰들이 점심 식사와 함께 오는 음료와 같은 다른 것을 주문해야 하기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음료수에 당신의 식사 쿠폰의 가치를 얻도록 명령한다.

—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쿠폰을 전혀 주문하지 않는다면 정확히 똑같은 대가를 치르게 된다. 어떤 종류의 저축도 하지 않는다!따라서 서버에 쿠폰 커버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실제로 모든 식사 식사에서 돈을 절약할 때까지 주문하지 마십시오. 많은 레스토랑은 일찍 식사 (오후 5시 30분에 식사를 시작하거나 그 주변에서 식사하기 시작)할 경우 할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식사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이것을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2 Real-Deal Veggie Pizza – Veggie mogzarella 치즈는 채식주의 건물 내 피자와 관련된 유제품 치즈를 대체한다.

사실상 많은 것들과 구별할 수 없다. Veggie mogzarella는 같은 구이 선으로 녹고 뻗는다. 고추, 양파,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첨가하여 정말 전공을 돕는다.

9 가짜 달걀 샐러드 – 당신의 요리사는 두부를 채식주의 마요네즈와 그의 비밀 달걀 샐러드 재료와 혼합하는 것을 끝낸다. 그것은 당신이 주문한 달걀 샐러드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하다. 빠진 것은 전통적인 달걀 샐러드에 실린 지방, 콜레스테롤, 칼로리뿐일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그것을 놓칠 필요는 없다, 그렇지 않은가?

이는 성공적인 식당들이 통계적으로 번창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일 뿐이며, 식당의 음식과 노동력이 판매량의 60%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심지어 우리 개인 물통까지 식당에 가져왔어. 이봐, 내 건강, 매번!우리 중 누구라도 아침이나 브런치를 먹으러 나가는 드문 경우라면, 나는 아이들에게 팬케이크를 위해 진짜 메이플 시럽을 조금 준다. 정말? 시럽의 인기 브랜드에 있는 재료들을 조사해 보셨나요? 끔찍합니다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가 판매되기 위해 최고급 메뉴가 되도록 하기 전에 조리법을 정확하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그 후에 그들은 내장감에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들이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결국 그 아이템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 알지 못한다.

우선 남녀는 음식점만의 조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식당을 방문한다.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음식을 준비할 여가가 있는 사람에게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적으로 요리할 시간이 없는 사람 업소용냉동고 들이 많다.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마침내 집에 돌아오면 마지막은 요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시간은 긴 시간 동안 일하지 않을 그런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축구 경기와 학교에 의해 소비된다. 유아의 놀이는 가정에서 조리된 식사의 준비로 인해 실제로 몇 번의 자유시간, 과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텔레비전의 저녁 생활방식을 따뜻하게 하거나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점으로 나가거나 한다.

따라서 그들은 거의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시도할 수 없다.

탄산음료는 설탕이 많이 들어 있다.

사실, 12온스의 탄산음료는 200칼로리까지 함유할 수 있다.

식당에서 음료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크고, 가능한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음료를 여러 달 동안 다시 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