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지속적이고 지속적: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직업이 아니라 부동산이 부유해지고 또한 오늘날 빠른 판매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잠재적인 목표가 지금처럼 구체적이려면, 그러나 훨씬 더 많은 것이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성취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들이 나열되어 있다.

그것은 문제가 아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항상 특별한 것이 아니다. 지속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개별 목표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사진 입구, 여행할 필요가 있는 장소, 당신의 가족 사진, 당신이 원하는 많은 수입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대단히 실질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판매는 기업 마케팅에 있다.

그룹이 아니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일광경보이리스오션 기업 마케팅에 있다.

이 모든 것을 흡수해야 하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다시 읽기에서 진정으로 가라앉기 전에 몇 년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해지면, 고객들이 가질 수 있는 지출이 너무 높다. 이런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6%로 정말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방식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근본적인 팁을 정말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하기 위해 인수한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중요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만약 지금 시장이 바뀌면, 실제 같은 건물에서 판매할 시장의 35개의 동일한 속성이 갑자기 생긴다면 어떻게 될까?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할 여유가 있는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일광경보이리스오션 이전에 초보자였고 노력을 통해 성공한 적이 있기 때문에 어딘가에서 시작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는데, 그 경험에서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변화시켜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인식을 갖는 것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한 가지는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주목할 만한 부동산 투자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집주인이 6개 단위를 가진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확실히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구성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목적지를 따라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면서 발을 적시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 운동하기 쉬운 것. 처음에는 좀 바빠서 까다로운 산업에서 이웃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계약자들을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일단 이 모든 것을 하고 나면, 나머지는 순식간에 된다. 사실, 당신은 더 좋아할 수 있다.

부동산 관리자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산업에도 손을 대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미리 골라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15 사업을 조직화할 때 갑자기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모두 걸지 않고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기업이 된다. 당신은 부정적인 측면의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한 다음 자신의 돈을 투자하기 위해 얻은 이익(20~50%)의 심각한 몫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바로 당신의 손끝에 있는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항상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갈 수 있도록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누구의 적절한가? 글쎄, 믿거나 말거나, 만약 당신이 MLS에 실릴 때 많은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면허를 받은 대리인이라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해서,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거칠어진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거의 모든 것이 되었다는 것이다.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발을 적시는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