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심이 있니? 나는 당신이 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지 않는다. 내가 아는 한 가지는 오직 당신이 믿음, 관심, 결심 없이는 당신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기업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깨닫는다. 비록 그들이 비밀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또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한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무료 페이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지만요.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달에 한 번 15,000달러의 고려를 한 사람과 함께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와 함께 제게 직접 보았습니다

제휴 마케 https://ko.wikipedia.org/wiki/http://muktihot.com 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개인으로부터 구매할 때만 지불을 받습니다. 그래서 스팸 및 저품질 콘텐츠가 온라인 작업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확히 무엇인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를 제공한다면. 그래서 먼저 당신이 합작 파트너 프로그램인 Niche Markets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십시오. 먼저 제휴 제품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먼저 이 프로그램에서 유료 클릭 전략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방문자가 프로그램에 따라 개인에게 상인 사이트를 재지시하는 링크를 따를 때마다 당신은 5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블로그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달러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생각하는 데 필수적일 때, 당신이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팔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지에 초점을 맞추어야 할 때, 당신이 올바른 고객을 보는 동안 어떻게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훈련이 있을 것인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너는 알아야 하거나 최소한의 방법으로 마케팅 방법을 배워야 해.

한 사람당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물론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 가격, 이 제품 판매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마케팅은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19달러 상품에 대해 여러 가지 돈을 쓰는데도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문제가 없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키워드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엔진 찾기의 첫 페이지 내에서 당신을 확신하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퍼센트는 2에서 10까지 잦아들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이 작동한다.

얼마간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독서책에 대한 자금을 반복적으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이미 배운 것과 함께 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연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인기도가 높아질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보세요. 경쟁이 너무 심합니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 중 하나인 검색 엔진 내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모터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그물에 집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그 두 가지 목표 전망과 다르게 일어난다.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1회 수수료를 부과한다.

아니면, 아마도, http://muktihot.com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빠져나갈 것이다.

개인이 어떤 기업을 통해 어떤 기업을 경영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의식하고 그들이 달성하는 평균 금액을 알고 있을수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더 친숙할수록,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온라인 사이트 모두에게 매우 적합한지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축적하게 된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만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있어서 새로운 계열사가 머리를 숙이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이 만드는 특정 것을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 채 제품을 시장에 결정하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기 전에 무언가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도구를 홍보하려면 돈을 벌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청중을 아는 것 : – 돈은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