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sh 훈련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둘 다 많은 사람들이 개줄을 제대로 걷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배우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그들은 개줄에 끌려가거나, 끈이 매여 있을 때 개줄을 전혀 움직일 수 없다. 이 두 가지 우려는 약간의 훈련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리더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이 그 무리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의식하게 하라. 그는 그 위치를 스스로 추정하려고 하거나 당신의 개들이 다르게 느낀다면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악행을 하기 시작할지 https://ko.wikipedia.org/wiki/고양이입양 도 모른다.

훈련 자체는 애완동물에게 가정의 책임 있는 일원이 되도록 알리려는 국경이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당신이 그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개발되었다. 훈련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가 산책을 위해 끌려나갈 때 그리고 만약 당신의 개가 제멋대로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인간처럼, 개들은 좋은 매너를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녀는 또는 그는 주어진 장소에서 어떤 시나리오에서 효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언제라도

훈련은 여러분이 하룻밤 동안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여러분은 또한 실제로 그들의 개들을 훈련시킨 다른 애완동물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훈련을 할 시간과 성향이 없다면, 여러분은 단지 전문 개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필요한 훈련을 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부족한 것을 제공하거나 후회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딜레마를 다루게 될 것이다. 부적절한 개 훈련

성공적인 개 훈련에서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실제로 에너지를 억제한 애완동물이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침착한 개보다 훈련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긴 산책이나 달리기를 선택하거나, 롤러 블레이드를 선택하거나, 훈련 전에 개에게 피곤하게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가르치려고 하는 것에 대한 개들의 보유를 증가시킬 것이다.

훈련이 시작될 때부터 애완견은 사회적으로 큰 무리를 지어서 존경을 받고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그런 이유로 애완견은 당신이 자신을 믿을 수 있는 강한 지도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애완견이 당신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는 곧 당신을 강하고 용감한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그는 곧 당신을 대신하기 시작할 것이다.

즐거운 – 고양이입양 실제로 당신의 말을 듣는 잘 행동하는 애완견을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당신의 애완견은 당신을 그의 최고의 개로 볼 것이다. 가족 애완견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문제는 당신의 애완견이 당신을 산책시키고 아픈 팔이다. 당신의 애완견 표준 명령은 당신의 동물 주인으로서의 경험을 만족하게 할 것이고 당신의 소중한 애완견은 기능을 갖는 것을 즐길 것이고 그는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있을 때 시작할 수 있는 시간 깡통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오는 대로 빨리 애완견은 긍정적인 말을 듣고 리모컨을 동시에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에게 지시가 있을 때!그가 앉는 즉시 리모컨을 클릭하고 언어 칭찬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훈련 세션 동안 계속 연습하여 명령이 주저없이 따라갈 때까지 계속 연습하십시오.

훈련 시간을 짧고 매혹적이고 재미있게 보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하는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예상하기를 원하고, 숙제를 할 때 침대 밑으로 숨기고 뛰지 않기를 바란다!

훈련과 일관성을 유지하고 반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명령과 연관시키고 싶은 손, 단어 또는 표현 신호를 선택하라. 항상 해당 명령과 관련된 각 세션과 동일한 표현,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한다.

가능한 한 정확한 음성 톤을 활용하라.

개에게 가서 오라고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시기다. 집, 차, 개집 밖으로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는 허가를 기다리도록 하라. 그리고 울타리 문을 통해 이 간단한 관행은 실제로 애완동물의 삶을 보존할 수 있다.

비밀은 그가 당신이 그에게 OKAY를 말할 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집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다. 들어가기를 기다리면서 아니면 친구 집에서,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오는 것을 피할 것이다.

가족 애완동물이 표준 개 훈련의 결과로 발견해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그들은 앉고, 머물고, 훈련 중에 당신의 개는 개에게 앉는 방법을 알리는 것이다. 이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다양한 애완동물 거래를 필요로 할 것이다.

개에게 물어뜯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알려라. 개에게 한두 번 큰 소리로 박수를 치려고 하면, 이것은 잠시 동안 당신의 개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이 그의 관심을 끌었을 때, 당신이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를 원하는 것을 그가 이해하게 할 것이다. 그가 그에게 보상을 하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은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가 이해할 수 있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