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누구나 안전 관행을 알아야 한다.

가정 보안은 매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멈추고 생각해 보면, 많은 성인들이 가정과 가구에 상당한 액수의 돈이 투자되어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라고 느낀다. 방어할 가치가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받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상속전문변호사 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가 함께 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발생했을 때,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반면에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 자체의 개인 요구사항에 충분할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노인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수록, 부상의 건강한 가능성이 있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어떤 심각한 실수나 붕괴가 발생할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집을 나갈 때마다, 각 문과 창문을 잠갔다고 확신하라. 이것은 정말로 당신이 블록을 걸어다니거나, 몇 분 동안 떠날 생각이 있더라도, 많은 집들이 단지 현관문을 통해 걸어들어간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모든 자물쇠를 새로운 부동산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오래된 자물쇠의 팁이 얼마나 많은지 결코 알지 못하며, 또한 당신이 당신의 열쇠를 잃어버리면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당신 집 주변에 발행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느끼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한 번이라도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한다.

가정보안시스템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보통 높은 벽이나 울타리와 함께 이 상속전문변호사 루어진다.

반달 증명 돔 – 거주 공간의 외부 보안을 위한 완전 내후성 및 반달 저항성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훨씬 느린 36개의 적외선 LED – 최대 80피트 떨어진 곳에 있는 550개의 TV 해상도는 뛰어난 그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의 집의 외부 보안을 위해 360도 Vandal Proof Dome을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다.

완전 내후성 및 반달 저항성. 야간 시력은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다.

50개의 TV 해상도 라인은 우수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한다.

360도를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행해진다.

심리적인 안전의 다른 표본은 개 표지판을 조심하거나 심지어 야외 완벽함이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멈추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다시 생각하게 하고 더 쉬운 목표를 달성하게 할 수도 있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지는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창문과 문에 모션 센서가 있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모션을 감지할 때, 센서가 이것을 메인 컨트롤로 전달하고 그 후에 경보 보석으로 전달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의 높이와 폭을 확인하고 센서가 당신의 집을 덮기에 충분한지 판단해야 한다.

당신이 시스템을 가장 잘 덮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더 큰 집일수록, 훨씬 더 많은 센서가 필요하다.

당신의 집이 당신의 물건 주위에 당신의 보안 회사 데칼을 배치함으로써 보안 시스템으로 보호된다고 광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도둑이 그 재산을 소유한 사람이 노인인 거의 모든 곳에 구역을 배치한다면, 경보 시스템을 소유하는 것은 그들의 시험을 막을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가정 보호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첫째, IP 카메라 장비로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야간 시력 약 60피트에 적외선 기능을 가지고 있다.

유선 카메라로 녹음용 컴퓨터를 직접 연결하기 위해

당신의 초기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그 이름이 지적한 대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어떤 형태의 보안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예는 죽은 보안일 수 있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본질적으로 강제적인 접근을 막을 것이기 때문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브레이스다. 도어 브레이스는 e를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