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 게임과 단호해지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입양 때문에, 하지만 항상 개에게 소리치지 마라: 강아지가 잘못 행동할 때 엄격해지는 것과 이 같은 균형이 경험되고 여러분의 멋진 애완동물 사이의 강한 관계가 될 때 사랑하는 주인이 되는 것 사이에서 가장 큰 균형을 찾도록 노력하라.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강아지 이름을 부를 때 그 이름을 배우고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불릴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지시로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앉아서 눕히는 훈련을 가장 성공적으로 가르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숙달하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우울하고 조급하다면, 다른 누군가가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인내심과 당신의 노력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이다. 그 두 가지가 없다면, 당신은 일관성이 없어야 한다; 또한 효과적인 개 고양이입양 훈련에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이 개를 훈련시킬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먼저 평가한다.

만약 당신이 개 목에 개 끈을 묶기로 결정했다면, 또한 개 끈을 정말로 구입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이 끈은 고정된 끈을 제공한다.

당신은 개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는 보충제에서 개 목걸이를 얻어야 한다.

이것은 애완동물이 방황하고 엉망진창이 되는 불행한 경우에 필수적일 것이다. 올바른 개 목걸이를 선택하는 것은 훈련을 사용하여 의존할 것이다. 개가 읽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끈을 매야 하는 것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할 수 있다.

훈련은 결국 여러분에게도 재미있게 될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된다. 그리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긴 확률에 저항하고 훈련 계획을 사용한다면 그렇다.

이 특별한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을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많은 아이들은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왜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이 여러분의 개 생활 초기에 이루어져야 하는지 설명하는 더 많은 이유. 강아지가 완전히 수확되었을 때보다 이 행동에 대해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이 더 빠르다는 것이 증명될 것이다.

인간-개 관계 영역 강화를 요하는 개 내에서 건강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두 사람 모두 안정감을 느낄 것이다. 이 훈련은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 및 목줄 및 보상 훈련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몇 가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계획이든 전문가를 고용할 계획이든, 기억하라. 개들은 자연스럽게 팩에 거주한다.

자신감이 있고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당신의 개가 더 건강하다고 느낄 때와 마찬가지로 이 역할을 채우는 단 한 명의 사람.

너무 과감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일은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양한 문제와 심지어 사고를 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집안일이나 별일 없는 일상 때문에 참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당신의 개가 연습하고 있는 것을 즐기라. 당신의 모든 경험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보라. 기억하라. 하지만 오늘날 당신의 개 훈련의 사람들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네 개 친구들이 같이 일하는 동안

만약 죽은 사람이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개를 줄 수 있는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해보라. 여러분의 몸짓 언어가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러운가? 당신의 개는 당신이 클릭 명령과 원하는 단계에 대해 연결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산만한 요소들이 너무 많은가?

밖으로 나갈 준비가 되었을 때, 개 의식에 대한 많은 경쟁이 있다.

모듈을 더 열심히 하기 위해 위의 단계를 계속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단계를 확인할 수 있는 많은 간식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전처가 그에게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개념을 얻으면서, 당신은 그것들을 나눠주기 전에 더 긴 간격을 기다리면서 천천히 간식을 단계적으로 없앨 수 있다.

만약 강아지가 당신이 걷고 있는 그대로 당신을 끌어당기고 있다면, 그가 당신 곁에 앉아 그를 기다리게 하라. 당신이 다시 걷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날 것이고 그녀는 머물러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김을 제거하고 당신 편 때문에 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이 무리의 리더에게 반응한다.

만약 개와 관련된 주인이 약점의 순간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된다면, 강아지는 그들이 책임을 개발하고 주인으로부터 많은 미래의 명령을 낭비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그것은 누가 최선의 선택이고 무엇이 기대되는가 하는 바로 그 시작으로부터 분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