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이 이런 종류의 심각한 불안에 시달릴 때, 결과는 더 나빠질 수 있다.

그들이 고통스러울 만큼 충분히 나쁘다. 하지만 다음 번에 또 다른 공황이 언제 고통으로 바뀔지에 대한 끊임없는 우려.

공황발작에 대한 죽은 진실과 우리가 회사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밝혀주길 바란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말할 수 있듯이 일반화된 불안을 경험하기 위해서라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삶은 바뀔 수 있다.

당신은 요즘 이러한 에피소드나 공격으로 고통받지 않아도 된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서 호흡을 늦추어라. 가슴에 한 손을 얹어 이것을 성취하도록 하라.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할 수 있고 불안 증상이 배경에서 희미해지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라.

전술에 대한 사회적 불안이 침대에서 일어나 걸어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움켜쥐는 것, 신체적인 징후로부 https://ko.wikipedia.org/wiki/종합심리검사 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 그리고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 즉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것 등에서 진정한 사회적 불안이 나타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사람은 고립감을 느낀다. 오늘날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산다. 사람들은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로 인해 창조된 파괴 방법을 모른다. 개인은 당신의 삶에 투자하려면 반드시 해야 한다.

첫째, 그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배우자와 아이들과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당신이 예전에 살았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한 이유를 의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방식뿐만 아니라 그 문제들 안에서 어떤 종류의 이해를 얻는다면, 그것은 확실히 이 사실을 통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에게 이 파일을 보여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드러내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의견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우리가 수영장을 화나게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사고의 과정이 필수적이긴 하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갉아먹는 불을 부채질한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공황이나 불안을 덜어주고 불안을 덜어준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그 감정이 당신을 떠나게 하려고 하는 대신에 공황상태를 경험하기 시작할 때, 레드카펫을 이런 사람들에게 굴려라. 그것이 현기증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그것은 단지 아드레날린을 일으키는 것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질수록 어떻게 더 많은 전문가들이 이것을 싫어할지를 고려하라. 게다가 공황 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때때로 당신이 그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단순히 공격의 발을 디딜 수 있도록 더 높은 면허를 받은 치료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훌륭하고 보통 가장 먼저 받는 치료 중 하나는 인지 행동 치료(CBT)인데, 이 치료는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한 행동과 생각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연구한다.

또한 공격에 대처하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혼잡한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빠른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등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당신의 몸이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되는 한 촉발될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짧은 욕구를 얻기 위해, 각자가 원하는 것에 저항할 동기를 부여하도록 조건화되어 있다.

우리는 성공하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라고 믿지만, 이것이 실제로 영리하고 효과적인 전략인지 실험하고 배우는 경우는 거의 없다.

우리 자신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모든 통제 층을 파괴하는 것이 매우 무서울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우리의 내면 과정을 덮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기동을 멈추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또 다른 팁은 당신이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보는 것이다.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을 피하라.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신경계를 향한 자극제로서, 당신이 이미 단어가 퍼짐에 따라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한다면 매우 어려운 행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문제들을 즉시 제거할 필요가 없지만, 그러한 종합심리검사 동기 부여제의 소비를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황 발작이 어떻게 나를 더 깊이 있게 만들었는지 이해해 주는 데는 약간의 관심이 필요했다. 그들은 내 안의 건설 구역을 가리키고 나를 그들에게 향하게 했다. 나는 맨발로 달리는 것이 내 자아에게 죽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