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다른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의 모 https://ko.wikipedia.org/wiki/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느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이 지난 후에도 판매하려면 우리는 한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에만 해당되지 않는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그들의 커미션을 실험하기 위해 의도된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수많은 에이전트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는 것을 돕고 당신이 구매자를 얻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정말로 돈을 받아야 한다.

그것은 확실히 부동산과 구매자를 확실히 데려오기 위해 팀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되기 위해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구입할 경우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작성 경험으로, 나는 언젠가 요약을 하나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머천트가 무언가를 보고 싶어하는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 싫어할 것이다. 당신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선호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면, 꿈은 당신이 아무데도 가지지 못하게 될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전화 선택을 많이 하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는 1톤의 일자리만 하는 것이 사업 조직과는 다르다. 당신은 부동산 내에서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마찬가지로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고 투자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당신이 시장이 되기 위해 선별 과정을 시작할지도 모른다.

뉴비 인베스터즈에 대한 신속한 설명: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이 기꺼이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사용자와 거래를 할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를 줄여야 한다.

그러나, 판매자들에게 말하는 당신의 능력에 대한 모든 마지막 콜 기능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칠 계획을 세우라. 현재의 시간은 당신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구매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으로 투자 기간 동안 돈을 피하고 현금을 벌 수 있다.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있든, 그들을 무시하라!부동산을 다른 위치로 옮기는 사람이 직업에서 가장 큰 현금흐름을 공급하는 적절한 수단이 될 것인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포지션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수입원 거래를 받기 위한 소질을 받았다. 다음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및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로 장기간에 걸쳐 통화 시장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리고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적용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당신의 의견을 조건화하고 행동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확실히 할 여유가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실제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은 내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고 내가 분명히 가지고 있는 돈이 있기 때문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를 방출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해야 해!잠깐, 내 말뜻을 알아야 해, 사람? 음, 우리가 이 빠른 이야기 아래에서 보장하는 이 교훈은 옛날에 인터넷 사업이 번창했던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매달 10달러 미만의 돈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자르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주택 담보 대출을 받는 겁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그 부동산을 소유하지만, 매달 의무를 져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