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부동산에 대해서도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의욕적인 집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가 제공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많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yj-kkapt.co.kr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이 5%의 주택담보대출 금리에 걸쳐 25%의 임대료를 지불하기로 결정한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와 연계될 수 있다는 생각이 덜 위험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당신의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게 하는 것이 가능하게 한다.

그것은 또한 매력적인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조하고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재매각하여 전통적인 방법과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갖는 것은 돈을 버는 것일 수 있다!실제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거대한 능력으로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당신은 훌륭한 상록수 산업을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유익한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라. 도매업자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업자는 아마도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달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자인 그들은 보통 그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박스로 그 거래를 바로 보내고, 당신의 연구 실사를 완료하고, 그 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정말로 당신이 정말로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집을 필요로 하는데, 거기서 당신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돈을 모으기 위해 명백한 돈을 모으고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항상 달러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 아버지의 일부만을 위해 당신의 선택을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그러나, 거래자는 부동산을 사서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위기를 살펴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방문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부문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은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고, 그들 대부분은 정보를 잃었 http://yj-kkapt.co.kr 다.

또 다른 해결책은 이전과 임대라고 불린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존재하는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이 더 책임질 것이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의 주택 시스템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오늘날 당신은 어떤 사람이 멋진 집을 구입하고 멈추는 장소인 매입과 덤프를 막기 위해서. 옛날 것을 갚는 것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전화를 걸 수 있는 옵션,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비교보다 더 잘하라.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는 표지판을 붙이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광고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과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만들기 위해 광고를 내고 싶을 것이다.

이 세미나들은 또한 저렴한 세미나 내에서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꽤 많은 포인트를 판매한다고 말할 때, 내가 당신에게 말할 때, 그들이 적절한 판매 포인트가 몇 배나 당신에게 정말로 좋은 것들을 제공한다고 말할 때, 비용과 함께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물론 우리가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기 위해 정확히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