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을 축적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컴퓨터수리

특히 시끄러워지고 통조림 공기를 포기하면 모든 먼지로부터 통조림을 사용할 때 통조림 하늘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잡고 발파하면서 팬 블레이드를 돌리게 하고,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 넣을 때 케이스 그릴과 함께 팬 블레이드를 유지하도록 한다.

위의 점을 계속하면,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손상을 입히는 것이 더 어려워지므로 쉽게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습니다

우선, 컴퓨터 공급에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원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전력이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여행은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컴퓨터 시스템 또는 데스크탑 PC의 확산 이전에,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며칠 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로 탑을 얻을 수 있고 변형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단상에 특별히 적용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탑을 사용하여 배치될 것이다. 공간을 절약하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할 때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PC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 사용 마인드와 관련된 것을 제공하며 항상 보증을 위해 등록하는 것을 기억하고 또한 당신과 당신의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이런 종류의 것은 시장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인데, 사실 나는 단지 개인 필요를 위해 가장 날렵한 트레드밀 중 하나일 뿐이고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HP 노트북 컴퓨터와 같은 슬림 노트북은 대개 고객을 위한 공간을 더 많이 주는 측면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즉, 더 많은 책상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는 노트북 사용자는 그나 그녀가 같은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른 필수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할 수 있는 과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다.

Cheeper – 랩톱은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에 있어서 꽤 비쌀 수 있다.

컴퓨터는 실제로 고려되어야 한다.

당신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게)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1,000달러 미만으로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지출이 FAFSA 상을 다루는 모든 것을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하면, 당신에게 큰 가격 차이를 제공한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충분한 돈 해변가를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당신의 노트북의 윗부분을 보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컴퓨터에서 두 가지 몰락의 촉매제가 된다고 말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비록 초고속 이더넷 LAN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것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다.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고, 솔직히 이 컴퓨터에 대한 결정적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나오지만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구입해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외적이다. 공간 절약자, 또한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컴퓨터수리 아니라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이 작업에 관한 것이다. 컴팩트 설계는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에 대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에 신경 쓰지 않는다.

일단 필요를 결정하면, 노트북 컴퓨터에서 특정 사양을 찾을 수 있다.

기본 기능을 갖춘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찾고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품질의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목표로 하고 싶다면, 당신은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에 나타난다. 80GB의 최소 하드 디스크 공간은 고급 제품에 대해 점점 더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사양을 취한다면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보통 몇몇 진짜 훌륭한 노트북은 이미 이중 코어일 뿐만 아니라 메모리 약 320GB가 훨씬 더 비싸지만 그것들은 매우 낮은 것과는 거리가 멀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모든 메소드 업 처리 능력을 플립 그래픽 옵션은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에서 선택할 수 있다.

39 GHz의 6-core 프로세서 또는 8-core에서 6-core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5 GHz의 프로세서

첫 번째 헬리콥터 비행은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개인화됨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이 아래 며칠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