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해야 한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골프를 포함하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 접근법을 제공해야 한다.

단 한 가족만이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보호를 투자할 때, 그들은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자리에 맞는다. 단 한 가족 부동산 중개인이나 판매자는 단지 상업적 투자에서 주택에 곰팡이가 있는지 또는 단지 동굴에 파고드는 기반을 알고 있는지 밝혀야 한다.

판매자는 거의 모든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 보호가 훨씬 적다. 구매가 투자 대화에 대한 것이라는 가정 때문에 구매자 보호가 적다. 또한 그 투자자는 교육을 받고 자기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형 부동산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비트 ,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주식에 대한 본질적인 이익을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이 방법은 얼마 동안 지속적으로 시장 주식 시장을 투자하고자 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를 거슬러 올라가 그 금액을 매달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적인 금액에 1,000달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이전에 주식 시장을 더 작은 증분으로 놓아 그 돈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거래하려면 필요 이상으로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내 사랑스러운 아내는 항상 당신이 우리 집에 무엇을 할 수 있어야 하는지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그녀는 약간 있는 집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기를 원한다.

그것은 구별과 관련된 꽤 얇은 것이다.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할당 수수료는 제거에 대한 IRA 계좌로 보내진다.이 유형의 거래에서, 당신은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즉, 당신의 IRA 계좌에 무상으로 가는 돈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증액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가격을 인상하고, 그래서 강한 배당 선택과 함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 돈은 증가할 것이고, 확실히 폭발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를 할 때, 수수료는 당신에게 배당소득과 자본소득을 줄 수 있다.

■ ■ ■ ■ ■ ■ ■ ■ 플리핑 마켓플레이스 ■ 훨씬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하라. ●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를 찾아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은 시작에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사람들을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어떤 오래된 관행과 이상적인 관행 사이에 좋은 차이가 있다.

이제 당신은 골프채를 제한해서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다시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그리고 소들이 집에 들를 때까지, 나는 이것을 한다.

나를 믿어라, 나는 확실히 과거에 타이거 포레스트로 만들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필요한 시간을 내고 분석에 필요한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 그리고 잘 연구되고 튼튼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해결책을 통해 모든 것을 개선하기 위해 내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절대적으로 그들 자신을 위해 하는 오만함은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해 내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개선하기 위해 타이거가 고용한 두 가지 특성을 모두 내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내가 정말 원하는 성공을 이루기 위해 나는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인터넷과 함께 기술은 보통 그들의 주식 게임을 주류 일반 컴퓨터에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고 주식 거래소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쉬운 시장과 회사 뉴스는 거의 모든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은 엄청난 수의 투자자들을 주식 시장에 끌어들였고 이 그룹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처럼 보인다. 그들은 단지 그것을 고려하고 그만두는 것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만두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약간의 돈을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간 저렴한 가격으로 볼 때 당신은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 바이비트 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더해질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다행히도, 부동산을 현금화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방법과 일치하는 수억 가지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즉,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는 개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