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을 통해 적응한 개는 더 낫다. 그는 좋은 행동이 어떻게 되어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분양 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주위의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개 훈련으로 발전된 개선을 한 후, 등과 함께 걷는 것과 함께 기본 출발에서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그 시기에 따라 많이 서 있을 것이다. 고양이에게 노를 알리고 가족 애완동물에게 걸어가는 동안 머물라고 계속 말함으로써 다시 한 번 k9 훈련을 시작한다.

강아지가 훈련되고, 또한 훈련되고, 유순한 애완동물이 될 때, 그것은 당신이 명령을 따르고, 잘 훈련된 개를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멈추게 할 뿐만 아니라, 가족 이웃 훈련은 특히 고양이를 쫓거나, 어린이, 다른 동물, 또는 어른에게 공격적인 능력을 가진 개들에게 중요하다. 개 주인들은 그들의 애완동물이 물릴 때마다 알아야 한다.

누군가는, 그들은 항상 그것을 줄이도록 강요받는다. 이것은 그들의 지역의 법에 달려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부를 때 이름을 배우고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언급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은 간단한 진술로 시작할 때 앉아 평신도 훈련이 가장 좋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숙달하면 주인은 복잡한 일에 대해 학자가 될 수 있다.

명령은 개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만들어졌다. 그들은 리더십을 아이들처럼 독특한 방식으로 이해한다.

그들은 도움을 요청하거나 심지어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낄 때마다 당신의 선택을 볼 것이고, 누군가가 그 그룹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만들어야 한다.

완전한 통제를 유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효과적인 팩 고양이분양 의사결정자가 되는 자동차 보험이다.

좋은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애완동물이 주변에 머물도록 교육하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개 리허설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어떤 방향도 없이 거실에 털북숭이 친구를 앉히라는 명령어와 통조림에게 통합될 수 있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사실 동물에게 더 나은 경험을 위해 흥정을 하기 위해 가기 때문에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등).

사람들이 종종 개를 사용하는 실수는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쏟아 붓는 것이다. 관심을 가지고 그들을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의 개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믿게 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강아지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여러분이 개에게 단순히 여러분의 개에게 여러분의 쓰레기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같은 친구에게 같은 수준에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의 엄마나 짐의 리더를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팩 혁신가가가 같은 역할을 맡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개에게 너무 많은 초점을 맞추고, 당신이 정했을지도 모르는 조정 가능한 대출금리 규칙을 정하는 것은 쉽다. 그리고 그 경계를 밟는다. 모든 주인들은 그들이 건너가지 않는 동안 그들의 개가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질책하고 싶다. 대부분은 분명히 기본적인 강아지 훈련으로 그를 질책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개를 부르면, 지옥은 당신의 개를 불러서 그를 처벌하고, 그 전화에 응답하는 것과 관련된 처벌이다.

훈련을 강화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아무도 주는 것을 그만두면 안 된다!

애완동물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도록 조용한 주변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라. 애완동물에게 반복적으로 앉으라고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개는 고개를 들고 그들만의 것으로 앉아 치료에 도달할 수 있다.

아침 지루한 일에 대해 개 같은 도움을 받는 건 어때? 개에게 길들여지지 않은 머리를 말리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개에게 당신의 개를 냄비에 눕히는 것이다. 개에게 너무 오랫동안 가만히 있으라고 가르치고 건조기의 특이한 소음에 사용하도록 가르칠 필요가 있다면 끈을 사용하여 그것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훈련을 기본적으로 동물은 보상과 잘못된 행동 사이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는 특정한 일련의 행동을 배우는데, 보상이 없는 것은 강아지가 이것을 정말 간단하게 집어 들 것이다.

또한, 어떤 전문가나 전문 개 트레이너가 말하듯이, 어떤 종류의 개들은 다양한 훈련 필요와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들이 제대로 훈련되기 위해서는 개들의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집중하는 훈련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를 훈련시키기 위해 이것과 통합된 도구다. 이것은 당신의 개과의 행동을 끈에 묶는 것에 있어서 처벌보다 우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지속적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