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을 가능성이 훌륭하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가장 좋은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적절한 방법으로 행동 문제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스스로를 움직이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않는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어떤 책이나 현재 잡지의 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좋은 감각을 활용한다.

여러분들이 마음의 수준에서 연결될 가능성이 있고 여러분 각자가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가치를 느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단단하고 부드러운 육아 디자인을 통합하기 위해 팀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가정에서 부모를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으려고 한다면,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이것을 달성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그리고 심지어 다른 것과 같은 유아와 어린 아동 기기들을 검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배치할 수 있고, 개인이 이것을 클릭하고 판매할 제품을 획득할 때 당신은 또한 잘 광고된 AdSense 광고로 돈을 벌 수 있다.

웹사이트는 결국 인기를 얻게 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배우자와 데이트하는 밤을 만들어라. 내 딸이 어렸을 때, 내 남편과 나는 매주 데이트하는 밤을 개발했다. 나의 파트너 여동생은 당신의 집에 대해 걱정하고, 내 딸을 먹이고, 그녀와 놀고, 그녀를 재울 것이다. 그녀는 우리가 함께 가는 동안 그녀의 조카와 어울릴 수 있어서 기뻤다. 그리고 내 아이는 항상 그녀의 이모와 어울릴 것이라고 간절히 기대했다. 그것은 확실히 승/승리 상황이었고 지속적인 양육 요구에 대한 훨씬 필요한 치료법이었다.

왜 내가 육아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그렇게 인증을 받았을까? 다른 반쪽과 나에게 네 명의 아이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것이 그렇게 기본이라면, 내가 실제로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강한 기반을 갖춘 아이들과 젊은이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집과 직장에서, 아내와 나는 실제로 당신이 읽게 될 각각의 상황들에 대해 성공했다. 몇 가지 효과가 없었다. 우리는 포함하지 않았다!

우리 모두는 매일 남에게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알아내고 발견할 수 있고, 자신과 혼자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그러면 당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신은 정말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다.

확실히,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음식, 은신처, 옷, 그리고 훌륭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것은 전통적인 종류의 육아다. 그리고 기억하라, 한 번 아이가 나쁜 행동으로 실제로 치료받았을 때, 다시는 그런 행동을 언급하지 말라는 당신의 속상한 말로 아이를 꾸짖음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아이를 징계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대해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한번 잘못 행동한다면, 그 특정한 범죄에 대해 단지 그 아이에게 징계하고, 이전의 범죄에 더하여 징계하지 마라.

한 명 이상의 아이가 있다면, 모든 아이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다른 아이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모든 것이 다르기 때문에, 핸드북은 유리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이빨을 찔렀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또는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변화시킬 수 있지만, 심지어 그것은 달라도, 그것은 기본적인 아이디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이러한 감정을 관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보통,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종종 그의 엄마와 아빠가 현역 복무를 위해 떠날 때 부모 관계가 보류된다고 느끼는 것을 놀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더 좋아한다고 묘사해야 할 정당한 포인트다. 그래서 엄마나 아빠는 그들이 항상 안전하고 소음이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군대에 있는 것이다.

액세서리 육아는 윌리엄 시어스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것은 유아들이 안전한 액세서리를 느끼기 위해 부모와 긴밀한 유대감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고 모든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는 어떤 것이라고 말하는 애착 이론에 기초한다.

애착 육아에는 부모와 아이 사이에 건강한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8가지 원칙이 있다.

현실적으로 보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자연적인 육아 충동에 더하여 심리학의 적용과 관련된 일련의 절차인데, 이것은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실제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다는 사실의 결과로 발생하는데, 요즘 아이들은 너무 빨리 성숙하고 있어서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젊은 사람들이 되기 전에 그들의 양육을 따라잡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려운 사랑 아이와 엄마와 아빠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아이들을 훈육할 때, 육아 수업은 당신에게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편리한 기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