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촉진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를 실제로 할 것으로 예상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ambition-plan.com

각 세션은 내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하는 약 30시간 동안 진행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항상 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sns 마케팅을 최소화하는 이유가 될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측정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한 걸음 내딛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고무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우리는 전에 다 들었지?

단지 북마킹 사이트에서 공유 – 소셜 북마크 작성 사이트는 실제적인 웹 사이트에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가치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완전히 평가 절하합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 자격 증명이 포함된 웹사이트에 있는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읽을 수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증언을 공유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은 당신이 말한 것과, 당신은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그들은 실제로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

스폰서 리뷰를 멀리하라. 보통은 사업체에서 고용한 사람들이 편집한 모든 제품 리뷰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https://ambition-plan.com .

기관에 편파적인

그들은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특정 키워드를 위해 비디오를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이 디폴트, 일반,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유용하다고 확신할 수 있을까?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마케팅을 창출하고, 홍보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투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더 높은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플러그에 꽂을 때, 최신 버전의 동영상을 영화 시청과 관련하여 정보와 관련된 것으로 콕콕 찔린 You 튜브로 보내면 일반적으로 트윗을 할 가능성이 있다.

공급자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은 스왑으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것을 제안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이익을 돌려주기로 결심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어떤 시장이나 주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트위터 리뷰에 건설적인 정보를 슛 아웃하라. 친구에게 당신의 페이스북 일방 링크에서 유튜브 비디오를 찍는 길에 대한 기사를 보여줘라. 훌륭한 웹이나에 대한 링크와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로 연결하십시오.모두의 통화는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MLM 목록 크기를 완전히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현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이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발전하고 개선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을 중단하는 것은 더미 요소를 위한 마케팅을 중단하는 것이, 소셜 북마킹 마케팅 에티켓의 이러한 단순하지만 강력한 법칙을 따르는 대신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에 대해 호되게 꾸짖는 SNS 마케팅, 노키아는 Wi-Fi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으로 고생한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나타나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에 간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객관적이다. 나는 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