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결혼식이 열리면 여름 결혼식이 더 아름다워질 것이다. 계획안에 자연의 아름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웨딩박람회 움을 통합함으로써. 전체적인 준비는 정원이나 해변, 해안, 심지어 마당과 같은 열린 장소에서 이루어질 수 있다.

날씨 조건은 완전한 포장된 오락에 매우 이상적일 것이다.

저가의 결혼식 행사를 준비할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게스트북, 웨딩 이벤트 북, 플룸 펜, 케이크 커터, 그리고 다른 다양한 웨딩 이벤트 제품들을 구입해야 할 것이다. 비용 절감을 위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할인율 상점들, 또는 이러한 제품들에 대한 할인을 위해 온라인에 저장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는 디자인과 같은 다른 세부 사항들을 잊지 말아라. 당신은 당신의 리셉션에서 테이블에 있는 스트리밍과 집에서 만든 초점점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교회에서 사소한 장식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이것들은 섬 달리기 선수와 아치나 칸델라브라처럼 빌릴 물건들로 구성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결혼 축하를 위해 값싼 선물을 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결혼식은 몇몇 미친 장소와 특이한 상황에서 일어났다. 코믹콘, 스포츠 행사, 열기구에서, 스카이다이빙과 훨씬 더 뚜렷한 장소에서 행해진 결혼 관계는 당신이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해 흔치 않은 장소를 선택할 때 기회를 활용한다.

당신의 손님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고 당신은 독특한 기억을 만들어 낼 것이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향기로운 약초가 결혼식 행사에 참여하는데, 이 약초들이 결혼식에서 배고픈 트롤들이 문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관습이 있기 때문에 신랑도 그의 주머니에 백리향을 넣을 것이다.

결혼하기 위해 모든 길을 걸을 때, 적절한 계획으로 모든 것을 걸을 때, 예비 신부가 손에 아름다운 배열을 가지고 완전히 보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꽃들은 무엇이든 일치할 것이다; 그녀의 드레스, 그녀의 액세서리, 그리고 심지어 꽃과 장식의 최상의 조합을 사용하여, 모든 축하 행사는 느끼고 멋져 보일 수 있다.

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이 있을 홀까지 경건하게 가져온다. 책은 상승된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코스(마스터 기도)는 일반적으로 교부금으로 묘사되는 시크교 사제들에 의해 행해진다. 악핸드 경로는 그 날에 완성된다. 결혼식 행사 기도가 끝나면 그 커플은 영적인 책으로 옮겨진다. 예비 신부는 튼튼한 카미즈와 적절한 패션 보석을 입고 있다.

보통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고 금색 실로 수놓을 수 있다.

신부 가운 중 몇 개는 약 40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게다가, 여름 결혼식은 특히 신랑과 예비 신부에 의해 선택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준비를 더욱 간단하게 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될 수 있는 길 잃은 눈보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신부 가운은 가정에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의 것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고르는 것이라면, 이모 엘리는 당신에게 웨딩박람회 드레스 발견 장치를 만들 수도 있다.

엄마로부터의 행복을 포함하라.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제공한 베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아마도 중고 드레스를 받고 줄리 이모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과 비슷한 개성을 갖게 하는 것이 선택이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결혼식이다. 그들은 더블 의식을 가졌다. 첫 번째 결혼식은 글로스터셔에서, 수덜리 성에서 있었다. 두 번째 결혼식은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서 있었다. 그들은 개인 제트기에 30만 달러, 그리고 단지 하룻밤 신부 적합에 1만 달러를 투자했다.

당연히 모든 것은 당신의 필요와 결혼 생활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결혼식에 전형적인 통로 주자를 갖는 것을 훌륭하다면, 그것은 솔직히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도시와 주립 공원이다. 만약 당신이 더 큰 도시에 산다면, 당신은 아마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공원들을 가지고 있고, 어떤 공원들은 다른 공원들보다 의식에 더 좋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저렴한 개인 전용 구역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원하는 더 많은 교통량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많은 공원들은 결혼 사용에 매우 놀라운 반민간 지역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지출하고 일할 때 현실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비용을 계산하라 지출 계획을 세우면 각 항목을 다른 부분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행사, 리셉션, 꽃, 음식, 결혼 허가증 등에 얼마나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싶다. 그리고 당신이 어떤 기본을 가지고 일하고 있는지 알 때 방문자 명단을 작성할 수 있다.

이 모든 비용을 종이에 적어서 모든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