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능력은 아이가 자궁에서 나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엄마와 아빠가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도움, 보살핌, 사랑의 원천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또한 매우 창의적인 사람들이 있고, 전반적으로 엄격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너무 느슨하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산책하고, 말하고, 믿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움직임, 아이디어, 말을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상상력, 열정을 확립하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들 주변의 세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확인하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잘 대답하고, 우리가 말할 때 그들 자신의 생각과 이해를 형성하고 배양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을 빼앗는 것은 불합리한 일이다

이혼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부모의 양육에 참여할 생각을 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뛰어넘고 부모의 수업을 진행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이혼 방법에 직면한 가장 훌륭한 엄마와 아빠들에게 그들이 계속하기 전에 그 방법에서 벗어나기 위해 한 가지 더 많은 직업으로서 부모의 수업을 받는 것은 문제가 된다. 이 개인들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주의하고, 관찰하고, 당신의 아이들에게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가능한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치료될 수 있다.

그들의 생활 예방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은 전형적으로 저항이나 교정보다 훨씬 쉽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분명히 그들의 아이들이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유익한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서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당신의 아이들이 제대로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화 속에서 당신의 손자들에게 영원한 과정을 다시 한 번 복제하도록 기쁨을 준다. 기쁨 한계를 이해하지 못하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OKAY일 가능성이 좋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이상적인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이상적인 방법으로 행동적인 우려를 다루고 있는지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어떤 책이나 현재 Parenting Magazine의 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좋은 감각을 사용한다.

일단 목록을 작성하고 각 항목을 살펴보고,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주목하라. 자신의 강점을 육아 성공과 일치시킬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을 괴롭히는 몇 가지 습관 문제와 일치시킬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그 남은 골치 아픈 습관에 모든 강점을 활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원치 않는 습관을 줄이기 위해 실제로 활용해온 기술을 수정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생각해 내라. 논쟁의 몇 가지 작은 점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고 어떤 영향도 주목하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육아 접근법을 믿는다면, 당신의 파트너가 가치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논쟁하지 말고, 단순히 당신의 파트너에게 강하게 도전하지 않는 당신의 신념의 가치를 보여주는 조용히 그리고 진실하게 기여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징계하면서 명심해야 할 것은 아이가 가족에게 끼친 고통에 대해 자신의 동전으로 아이를 갚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목표는 아이를 고치고 아이를 책임 있는 행동의 가장 좋은 길로 되돌려 놓는 것이다. 그러므로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가 자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당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그나 그녀가 잘 행동함으로써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들기를 바라는 것을 아이에게 이해시키는 것이다. 좋은 부모가 행동하는 것이다!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하거나 화가 난 태도로 그 문제에 대해 듣는 대신에 엄마와 아빠들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은 함께 훌륭한 결론을 찾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부모의 양육에 있어서는 자녀에게 몇 가지 방법을 즉시 시도할 수 있도록 정리하였다. 부모가 얼마나 쉽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빨리 알게 되는 즉시 수업을 마치게 되어 흥분된다.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전형적인 상황을 이용하여 부모들이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간단한 방법을 학생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부모들이 현재 그들이 알고 있는 정보가 이 어려운 시기를 거치면서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첫 번째 부분은 이혼에 전념하기 때문이다. 수업 중 더 많은 엄마와 아빠가 권장된 방법을 실행하기를 원하고 유용했다

조는 바위와 힘든 곳 사이에 끼인 것 같은 기분(부모의 규칙과 공동 엄마와 아빠 계약)은 무엇을 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하고 최선을 다한다.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엄마와 아빠들이 행동하고 양육 기능을 대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