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언급된 바와 같이 라우터가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결정하는 것은 정말 안테나일 뿐이다

어떤 사람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그 과정에서 손상을 입는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일 수 있다.

불행하게도 경량 컴퓨터 시스템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

싸구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깔끔한 점은, 그들은 모든 데스크탑 컴퓨터가 여행을 위해 제공되지 않는 모든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모니터와 모든 코드, 탑은, 싸구려 노트북 지역에서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정말 빨리 지칠 것이다.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확실히 훨씬 더 많은 것을 한 상자에 넣어라.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컴퓨터수리 행을 한다면, 노트북은 당신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바쁜 일정에 맞춰야 한다.

더구나 무선 인터넷을 통해,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계속 연락하거나, 그 장면의 어느 곳에서든 서류를 교환할 것이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경우), 마우스, 키보드 및 AVR 특정 기본 사용자는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 용 기타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챌린지 주제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매끈한 혁신이다. 1400z는 세련된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부속품을 가지고 있다.

타워에 덕분에 모든 내부와 포트가 시야에 가려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장소에 편안한 접근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교환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개인이 노트북에 대해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 사항이며, 노트북에 대해 무엇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당신의 업무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일 뿐,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 없다면, 노트북 실질적인 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조금 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

나는 최근에 한 개인이 적금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로 추가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의 (또는 그 컴퓨터수리 이상의) 컴퓨터 유닛으로부터 온라인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이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서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정말 좋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학생들은 노트북을 수업에 배치하고, AIM에서 말하고, 페이스북을 항상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수업에 가져갈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그러니 곧 방해가 될 것이다. 나를 믿어라, rrflexion을 할 때 펜과 종이를 대체할 수 없다.

컴퓨터를 보고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경험한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노트북 노트북의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에 비해 훔치기 매우 쉽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를 당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책상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함께 마주보고 있는 것을 확실히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더 강하게 하면 좌절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다.

컴퓨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찾는 구성요소들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있어서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중요한 측면으로 판명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 랩탑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작업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에도 더 쉽게 능숙해질 것이다.

국내 일부 지역에서는 전력 변동이 악천후에 있다.

왜냐하면 전력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톱이 외부 전력이 추가되지 않는지 꺼지기 때문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전력원으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 쉬운 것은 이러한 사용자가 고장났을 때 매우 유연한 구성요소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항상 데스크톱에 구성요소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조정할 수 있는 이유는 적절한 높이를 사용하여 키보드를 손상시키지 않고 입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에서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이것은 보통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단 하나의 물건이다: 휴대성!일단 설정되면 제한된 장소에서 사용해야 합니다.다른 한편으로는 노트북을 t와 같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