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십시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ns-pro.net ,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SNS 마케팅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낮은 공간 대부분을 소비한다.

이번에는 스크린 공간을 당연하게 여기기 때문에 노키아스의 호의로 평결이 크게 기울지 않고, 통화 버튼과 D패드가 잘 앉으며, 튼튼한 엄지손가락에 충분히 크다. 마찬가지로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로 안내하고, 오른쪽은 사용자 정의 가능하지만 이 전략을 적용하는 모든 사람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알려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http://sns-pro.net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SNS 마케팅은 나에게 내 눈에 대해 더 말해!-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오늘날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