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과 대화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지축역현대프리미어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들이 하고 있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한다.

당신은 지축역현대프리미어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것들을 시도해야 한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신청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에 관한 모든 약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돈을 활용하거나 현금으로 투자할 것이고 당신은 단지 몇 백 달러만 투자할 것이다. 아니면 너처럼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와 비슷한 곳을 뛰어다니지 않았을 수도 있다.

다른 부분들, 멋진 안정 기록을 가진 누군가를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주요 열쇠들 중 하나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녀는 흥분했고(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우리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당신이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축하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추세를 위협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이용 가능한 좋은 정보는 많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그들의 회원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선택사항을 알고 있다.

조직 세계에서 항상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부동산 투자에 적용된다.

산업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아무도 집에 갈 수 없다. 단지 한 사람이 약속을 할 수 있다.

운동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관찰하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한 한 번은 우리가 질문한 것이 우리가 광고에 한 달에 300달러를 할 수 있었는 사실이다. 돈 한 푼 없이는 너무 많은 것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깨지기 전까지는,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어려움을 겪는 등 그들이 어떤 이익도 알지 못하는 지위다. 만약 당신이 주위를 둘러보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라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과 관련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위치에 있다.

번 지방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비용을 위해 사용할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통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노트 닫는 스웨터를 입어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투자자들과 정확히 대화를 나눌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형태의 집을 사고 있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의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아야 하지만 이것들을 시도해야 한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접근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반쯤 동기부여를 받은 누군가가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사람보다 가장 잘하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사용을 통해서! 그게 차이점이야

그것은 더 똑똑해서 부동산 구매에 관여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될 것이다. 미친 듯이, 이것은 중요한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그 장소를 뒤집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또한 큰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가 되는 기술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지역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자유롭게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당신이 준비해야 할 부동산 놀이에 관한 것이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와이 콘솔은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보통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