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육아 시간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육아를 위해 누군가와 접촉할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돌보느라 정신이 없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을 통해, 여러분은 계속해서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발견하고 집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컴퓨터를 켜고, 수업을 듣고, 다른 엄마 아빠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우리 사회에는 사람들이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육아, 우리가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적 마음에 잘 배어 있다.

참신함이 사라지고 나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라. 부모는 당신이 포기하고 당신의 아이가 되는 자유주의적인 방식으로 돌아가면 삶이 예전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닮았다. 그러므로 당신은 건강한 소비처럼, 진정한 오래 지속되는 이점을 받기 위해 새로운 관행이 끊임없이 유지되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밝은 면은 당신이 계속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키즈들은 계속 그럴 것이다. 화를 내라, 그들은 당신이 사랑하는 훈육을 계속 활용하는 한, 상황이 진정되고 당신이 아직 꿈꿔왔던 가정으로 변할 것이다.

좋은 규율은 때리거나 극단적인 처벌로 돌아간다. 대신에 그것은 아이가 하는 호의적인 일에 더 초점을 맞추고 차분한 방법으로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우리들 중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훌륭하지 않은 배경에서 비롯되었다. 우리는 나쁜 육아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순히 방치된 것이었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면, 나쁜 육아의 과정을 반복할 것이다. 그것을 막기 위한 어떤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육아 주기. 우리의 간과 문제에 대한 도움을 찾는 우리의 문제를 찾는 것이 아니라면. 이 나쁜 육아 주기가 우리와 함께 끝날지 여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직접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아는 경험을 가지고 더 잘 한다.

그곳에는 몇 가지 훌륭한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

그것은 결혼 관계를 극도로 빠르게 그리고 심지어 영구적으로 나눌 수 있다.

그것은 육아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있을 때. 그것은 전반적인 배신처럼 보일 수 있다.

여기 내가 동의하고 사랑하는 이 사람이 있고 이제 그들은 육아만큼 중요한 것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예비 신부에게 14년(14)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만들어졌고,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예비 신부 비율을 우아하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그의 사랑 때문에 그의 눈에서 그 세월은 단지 며칠에 불과했다.교육의 중요성을 가르치고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그들에게 완벽한 공부 시간을 구현한다.

또한, 아이들이 정말 어렸을 때, 나는 아이들에게 자주 책을 읽어주기 시작했다. 그들이 사랑과 독서와 학습에 대한 관심을 갖도록 돕는 데 매우 효율적인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나는 또한 나 자신을 위한 독서와 연구 시간을 설정했다. 이것은 좋은 예를 제시하기 때문에, 또한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 배우고 배우는지 아는 것도 절실하다. 질 좋은 교육은 필수적이며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규율로, 우리는 당신의 아이를 언어적, 육체적 학대를 통해 공격, 위협, 소리지르도록 함으로써 아이들을 관리한다.

이것은 가정에서 억압적이고 긴장된 환경으로 이어진다. 이 육아 스타일을 통해 아이들은 어떠한 자기 규율도 없이 폭력과 경쟁력을 발견한다.

그들은 반항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그들의 교각과의 전투와 연관되어 있고, 많은 경우에 집에서 도망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육아가 아이들의 진보에 매우 불리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분명하다.

좋은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순히 2주 안에 훌륭한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능력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있는 것처럼 발견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부모로서 발견하는 것은 단지 멈추지 않는다.

아이들에게 배려하고 존중하라고 가르치는 것. 단순히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그들에게 즉시 다른 사람을 배려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나는 아이들이 무례하게 보일 때, 그들은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그 이후로, 우리 모두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하고 매질당한 상황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도 마찬가지고 그들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매우 빠르고 빠르게

수많은 군 배우자들은 세대의 사용을 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