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특히 한동안 싱글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은 내 행동에 대한 모든 것을 얻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적절한 시기에 당신에 대해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지만, 남자가 자신을 얻기 위해 당신이 발산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자질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경계할 때 일반적으로 끌리는 것은 아니다. 동정심과 이해심 그리고 또한 그가 그에 대해 듣고 있기 때문에 어떤 남자에게 이것을 이해시키기 위해 가장 쉬운 접근법이다. 말하다

취약성이란 모든 것에 대해 정확한 감정을 공유한다는 뜻이다. 이제 나는 당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공유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의견은 그를 사람들과 더 사랑에 빠지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가 당신을 존경하고, 존경하고, 당신을 위대하고, 멋지고, 재미있고, 똑똑하고, 재치있게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의 감정은 그가 가족에 대한 HIS의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공유된 의견은 훌륭한 친구들을 위해 만들어 주지만 공유된 감정은 즐거움을 만들어준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텐가 .

당신이 불만에 차서 으르렁거리고 발을 구르기 전에, 당신은 남자들이 왜 우리가 그것을 어디에 서 있는지 알아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이 남자와의 관계의 엄청나게 중요한 요소고 당신이 그것을 잘못 다룰 때, 그것은 아마도 낭만적인 관계의 종말을 의미할 것이다.

여가 활동은 단지 취미가 아니라 더 나은 투사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직업, 프로젝트, 기타 고려 사항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다.

집중적인 테스트가 스스로 인상적이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그들 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되는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돕는다.

사람을 어떻게 얻어서 사람을 제안할 것인가에 관한 한, 미묘한 힌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남자에게 자동차 기름을 터뜨릴 수 있는 개인이 괜찮다는 신호를 보낼 수 있고, 아마도 이것이 그가 다음 묘기를 고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유일한 것일 수도 있다는 미묘한 힌트를 그에게 보내는 것이다.

힘의 장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IRRATIAL 두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두려움. 숙녀들은 남자와 감정을 나누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그 남자가 그들의 개방성을 확실히 위반할 것이라고 느낀다. 그것은 깊은 곳에서 느껴지는 만큼 이해되지 않는 매우 무서운 감정이다. 힘의 장은 당신의 깊은 두려움이 당신의 내면에 밝아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라앉을 수 있도록 충분히 믿을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완성되다

어느 여름 늦게 나는 공원 벤치를 바라보는 노인을 보았다. 그는 피곤하고 슬퍼 보였고, 혼자 이 남자를 알고 있었고, 또한 슬픔도 다른 사람들에게로 밀려왔다. 이 남자는 비열하고 화가 났다. 그의 얼굴에는 미소가 한 번도 없었다. 사실, 그는 너무 비열했다. 그는 길을 따라 걷는 것을 다른 사람들은 그가 단지 그를 피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남자를 가진 삶을 살고, 그의 아이들을 가지고, 그의 자유시간을 공유하고, 그의 존재감을 공유하기를 원한다면. 사랑, 당신은 그에게서 평생의 헌신을 원하고 원할 권리가 있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보다는 그 남자가 그녀의 모든 호의를 빼앗았다고 판단하기에는 너무 큰 자신을 내주고 나서 더 젊은 사람이나 그들이 시도하기 위해 조금 더 새로워 보이는 사람과 함께 걸어간다.

그래서 많은 남녀들이 갇혀 살고 있고,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정체되거나 아무데서나 틀어박혀 있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만, 매일 극단적인 좌절은 신호가 어떻게 뒤섞여 있는지,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그녀의 남자가 여기까지 퍼지게 하기 위해 집 첫 데이트로도 성취할 수 없는 것 같다. 남자 감독관에 관해서는 어떻게 실제로 내부에서 시작되었는가?

정확히 동시에, 여러분의 외모를 확실히 하도록 하라. 머리 모양, 머리 색깔, 의류를 테스트하라. 이것 외에도,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심지어 더 잘 배우기 위해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낭만적인 관계가 오래되기 시작하고, 긍정적이 되기 시작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처음 구애를 시작했을 때 두 사람 모두 즐겼던 다양한 요소들을 시도해보라. 이것을 함 텐가 으로써, 당신은 두 사람 모두 당신이 함께 하는 것을 통해,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템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 대한 팁을 다시 떠올리게 될 것이다. 만약 그가 시도할 필요가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남자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그가 다음에 하고 싶은 일들은 그의 마음속에서 그를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당신이 함께 시간을 보낼 때마다 그의 취미를 즐길 수 있다.

볼 때 당신은 더 가까이서 당신을 위해 창조될 것이다.

당신은 개인이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혹은 어떻게 하면 당신을 사랑하게 만들 것인가, 심지어 어떻게 그를 제안하게 할 것인가에 대한 팁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항상 그를 유지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남자에 대한 비밀을 배우고 싶어한다.

당신은 확실히 그를 계속 유지하도록 돕고 싶다. 진짜 비밀은 당신이 하는 건가요?

작은 아가씨는 일어서서 노인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당신이 미소를 잃으면, 당신이 당신의 미소를 되찾을 때까지 광산에서 빌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