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소형 소형 컴퓨터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 선박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는데, 여기서 앞쪽에는 작은 공간을 쉽게 설치해야 한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오디오 포트가 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만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플레이스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 청소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이나 뒷면을 제거하는 것이다. 보통은 실제로 어렵지 않다. 그것은 단지 각각의 특정 모델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 커버는 뒷면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간다. 기본적으로 어떤 케이스 커버는 몇 개의 나사를 제거한 후 한쪽을 제거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뒷 케이블을 분리한다.

내부를 위한 액세스를 얻은 후, 당신은 재미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노트북재생 느낄 수 있다.

SVJ202190X는 두 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다: 흰색과 검은색 둘 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잘 어울린다. 소니가 프로그램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도 있다.

이 데스크톱은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를 사용하여 제공되며, 이 장치는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을 보완하여 고품질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컴퓨터에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가 포함되어 있다.

앞쪽에 5개, 트렁크에 4개. 인터넷이나 A에 연결할 수 있는 10/100/1000 기가비트 이더넷 LAN이 있다.

이더넷 전원 코드 사용을 피하지만 대역폭 증가로 인해 놀라운 속도를 가진 기계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주요 컴팩트 레이아웃도 특징으로 한다.

높이 257인치, 너비 42인치, 깊이 13인치에 불과하다.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데스크톱이 많으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노트북은 수리하기 쉽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과 돈을 많이 들이지 않는 투자 차량이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고치기 쉽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개인적인 것에 대해 단순하게 고칠 수 있을 것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히고 흙으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빼앗아 방열판 중 하나를 파낼 수 있다.

보증: 컴퓨터로 결정하면 보증을 구입할 수 있다.

PC에 무슨 일이 발생할 경우, 이것은 여러분에게 편안한 마음을 줄 것이다. 항상 여러분의 보증에 사용하기 위해 등록하는 것을 기억하고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비록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PC의 척추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기존 액세스 팩터에 매끄럽게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라우터나 액세스 포인 노트북재생 트를 보기 위해서 설정되었다. 네트워크의 범위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로 집 안에 설치될 수 있으며 이메일과 홈 소셜 네트워크에 획득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외부 도메인 없이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더 높은 정의 경험을 제공하며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누구나 당신이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고 뛰어난 디스플레이 품질과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좋다. 상단 해상도 화면은 큰 수준의 전력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며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제공됩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종종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 재생 품질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이 기능과 함께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개인에게 바로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보다 더 많이 연결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화상 채팅을 할 수도 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와 가족과의 접촉을 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친숙한 픽셀을 특징으로 하는 픽셀을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미지가 더 많이 찍히고 덜 찍힐 수 있다.

이제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연결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들과도 공유하는 것이 과거보다 더 쉬울 것이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한 사람은 즉시 당신의 노래를 다른 한에 업로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