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자가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사실 아니다.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인 것은 전 세계의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몇 개만 줄 것이다.

하지만 4년제 대학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4년제 학위가 절대적으로 기본인가? 사실, 보통 성공한 삶을 즐기고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4년 학위를 가져서는 안 되는 수백만 명이 있다는 사실은 당신의 취업이 유리한 것은 학위가 아니라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분석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은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을 엄청난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비를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은 어디서 왔을까? 그것을 끝내는 것은 가장 어려운 장애물 정복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도구 좋은 상관관계는 항상 교육 수준과 관련이 있다.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빌 게이 도구 츠처럼 대학을 마치지 못한 사람들을 가리키는 것을 즐기는 예외도 있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있어서, 대리점들이 가질 교육과 학습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진정한 경제적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틈새 시장들.

상식은 우리에게 더 많은 목표가 각각의 목표와 모든 목표에 기여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는 저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4주마다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 목표에 100달러가 할당되는 환상적인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목표마다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2개의 목표만 있다면, 여기서 간단하지만, 목적은, 그것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되지 않는 한, 이 정도의 돈만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이 알고 있는, 느린 문제는 학자금 대출 채무 지불이 월 소득의 엄청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아이들을 위한 은퇴와 대학에 저축하는 데 큰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그 결과, 대부분의 가정은 여러분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희생하게 된다

특히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어떤 교육대학에서든 이러한 뛰어난 능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코스는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 그리고 유사한 코스와 같은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키는 것을 허용한다.

그래서 당신은 잘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에 비해 유익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교육받은 개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다른 많은 취업 후보자들이 결국 경쟁하게 된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한 개인이 실망하여 돌아본 적이 있고 대학이나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을 다루지도 않았을까? 당신은 만약 당신이 최고의 대학 교육 배경을 얻을 필요가 있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일어날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그것은 우리가 단순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미끄러지거나 표준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간 소득 지침으로 옮겨라.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기 전에 다른 상담사를 찾아봐. 실제 문제는 항상 상담사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거나 학생들 주변에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는 것은 듣고 싶어하지 않는 경향이 있고, 대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경향이 있으니, 열린 마음을 가지고 진행하라.

대학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당신이 손으로 더 잘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천국이 한계라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준다. 많은 성공적인 노력은 그들이 어린 소녀로서 그들의 마음을 어떤 것으로든 할 수 있다는 것을 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이 나타난 자동차의 경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린이의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의사소통의 7%는 세 가지 단어일 뿐만 아니라 나머지도 세 가지라고 말했다. 내가 말한 대로 하는 행동은, 내가 하는 것보다 훨씬 덜하지만, 효과가 없다. 그들은 무엇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가계 예산을 짜고 매달리다.월말부터는 예산을 배당금으로 삼아 저축한 돈을 모두 넣어라.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졸업한 학생들은 때때로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기상 보조금을 수여하거나 FAFSA 신청서 마감에 의존하지 않기 전에 자격이 있는 학생들이 등록되거나 등록에 받아들여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