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크리스 폴–이 사람은 환상의 소유자 백일몽 CP3가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에 속하는 한 가지를 가지고 있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에 가까운 위협적인 선수로서 2011년 시즌에 폴을 1위에 올려놓기 힘들었다. 수술에서 나오는 헤스에게 큰 걱정거리가 될 수 있도록.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를 위해서.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언젠가는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NBA에서 전력을 다할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조금 성취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가 패한 후에 배치될 수 있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정말 긴 범위다.

또 다른 추세는 3점 버스트의 확산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슛이 잃어버린 훈련이 되었다. 1970년대 수업에 참석할 계획이었던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전형적인 점수는 여전히 극적으로 떨어졌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리그를 필요로 했다.

NBA 판타지 리그에 속한 대부분의 우승자들은 내가 시작(전체 챔피언), 2위, 3위를 보는 3명의 우승자를 가지고 있다.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충분한 입장료에 의존할 것이다. 상금이 더 클수록 더 큰 입장료는 더 클 것이다. 각 게임에서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심지어 다른 설정일 것이다. 그래서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사실을 읽는 것에 구체적으로 말해라. 진짜 NBA 게임처럼, 당신은 A에 들어갈 것이다. 2010년 플레이오프 진출을 고려했던 상위 4위나 상위 8위 안에 오르자마자 정규시즌. 전체 우승자는 실제 NBA 퀘스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모든 플레이오프가 우승자와 챔피언으로 지명된다.

게임 플레이와 비교하여, 구매자들은 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이 해에 게임으로 반복하면, 당신은 진행 절차를 수행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강화시킬 수 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다.

NBA 2K8을 하는 동안 온라인으로 누군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이 없는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게임이 실행을 위해 없어진다면, 만약 게임이 실행을 위해 있다면 는 풀 시즌 모드를 끝내는 것 같고, 그러면 당신은 차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1995-96년 NBA에서 1년 6개월 만에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던 것이다. 그 시즌, 불스는 NBA의 명성에서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6경기 만에 물리쳤다.

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내 의견)에 따라, 그들이 탐욕으로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일부 상위 선수들로부터 또는 그들이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콜렉티브 바겐링 협정(CBA)#3 – 코베 데즈 브라이언트에게 소개할 필요가 없다. 151일 동안 31일 동안, 그는 지금, 2만 5천 nba중계 점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됨 – 누가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지에 관한 큰 업적 – 고베는 어디서든 슛을 할 수 있다 – 12점 만점에 3점, 그리고 다른 누구라도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유용한 브레이크 범죄를 저지르며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레이 앨런과 같은 샷월 시계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빠른 방출을 가지고 장거리 3점을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플레이에서 관찰한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농구는 수비수 몸을 통해 소유를 회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그들의 외모를 수정할 수 있다.

심지어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그들이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이 단순히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과 관련하여 변경될 수 있다.

이 게임은 초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들의 지배력 내에서 특별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얻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지만, 경력 내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했고, 그 후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관련된 이름들은 실제 NBA 행성의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능가했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