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 시장이 어떻게 될지 배워라: 모든 분야에 대해 모두 다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압류 시장에서 투자를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종종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부동산투자가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유리하다는 자주 선전되는 사실 외에,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의 유형적인 증권거래가 부동산 투자가 아니기 때문에 부동산을 슬림화하는 것에 더 많은 만족을 느꼈다. 왜냐하면 그것의 유형적인 증권거래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서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차인을 사용하는 것을 수반하기 때문이다. 적극적인 관리를 위한 추진력과 또한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팔기 쉽다)은 그것의 것이다. 불리한 점

기업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기업을 갖고 싶다. 이것은 시간을 열심히 보내기보다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당신은 그것이 사람이나 설립자가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런 식으로 대출이나 투자에 열심인 것을 발견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우성 테크노파크 것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을 스스로 잘 해라.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시장을 높게 구매하는 것이다.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올해 부동산 시장의 40%, 내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또는 파격적인 유형의 절차를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을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과거 부동산 투자 세계 Ive는 그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그것과 관련된 야유를 시험해 보았다.

편안하지만 지금은 우선 다음 것을 찾고 싶어할 것이다. 이 때문에 이에 대한 투자를 더 높이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익 창출과 부의 획득을 서두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말이다. 종합지표는 당신의 시장을 가혹하게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가치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당신이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 안에서 이러한 핵심 특징이 없다면, 당신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실패하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해야 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경험으로부터 조언을 구해야 할 때, 이 부동산 투자와 유사한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가 시간과 돈을 포함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산업을 개인으로 만들 수 있고 당신이 그처럼 일하지 않도록 둘 다 필요하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는 옳고 그름이 없는 방법을 배운 방법도 많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다. 먼저 단기 목표를 30일에서 12일까지 목표로 삼아야 한다.

두 번째 목표는 이 목표가 미래에 대해 보는 바로 그 큰 목표를 수행하는 것이다.

이 방법을 이용한 부동산 취득은 플립처럼 섹시하게 중단될 수도 있지만, 구역질나는 것은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 우성 테크노파크 고,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의 어리석은 결정이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당신의 예산의 적은 수가 ROI의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투자 수익을 회복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투자 수익을 보존할 것이다. 그리고 훨씬 덜 디딤돌이 될 것이다. 부동산업자나 산업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ROI에 대해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부동산에 대해 자세히 알려라.

부동산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혜택을 받는다. 그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감면이 가능하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한 명의 세입자가 없고 그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금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유지보수 가치가 임대료의 합계를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1년 동안 세금을 내지 않을 것이다.

현재는 커피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 구매는 저렴하고 높은 전략을 팔게 될 것이다. 이 구매는 확실히 돈을 사용하지 않고 이동 기간에 자금을 벌게 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개인은 당신이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