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충분한 양으로 신체를 만드는 사람/선수로서 우리는 체육관에서 우리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결혼식 링에서의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기를 원하는 동안 전신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여야 한다.

이것들은 기본적으로 내 마음 속에는, 내가 두 가지를 모두 시도했던 역기를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우월하게 하는 몇 가지 이점들이다. 그리고 이제, 그 세월 동안 역기를 들지 않은 후, 나는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조금도 장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mazzang.info/ 고 나는 다시는 체중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과시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시스템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는 이런 종류의 수용이 불가능할 수 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확인하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보면서 숨을 깊게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무엇을 수정해야 하는지를 생각해 본다.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게다가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배당금을 준다. 완전한 운동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특정한 날에 인체의 모든 근육을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은 경우처럼 체육관을 유지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이다. 사실, 나는 헬스클럽에 단지 72시간만 있다.

그러나 운동은 길고 특히 까다로운 경향이 있다.

4)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방법 당신은 시간 교환소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육체적인 노력 동안,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누구나 점프 잭을 여러 번 해서 근육을 풀고 다음 행동을 바로 하는 것이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한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도를 받을 필요가 있고, 훌륭한 결과가 되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지켜야 할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파일 공간이다. 당신은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뒷마당의 풀밭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실제로 훌륭한 운동장(특히 아침 일찍, 그리고 주말에)이다.

이 체격의 사람들은 더 많은 지방을 태우기 위해 수행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아마도 전반적인 톤의 전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과 저항 훈련에 더 집착할 것이다.

실제를 완전히 거부하는 대신 어떤 특징이 변화해야 하는지 생각해보고, 어떤 특징이 잘못된 성별을 염두에 두고, 그 모든 것에 대해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지 판단하라. 내 가슴에 특히 신경쓰이는 다른 특징들보다 당신의 신체의 어떤 특징들이 당신을 더 괴롭힐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을 일시적으로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라. 예를 들어, 수술비를 벌 수 있는지, 아니면 사람들과 함께 살 수 있는지, 그 특징들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예를 들어, 변화하지 않는지, 변화하지 않는지. 여러분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단지 여러분의 몸의 불쾌한 부분을 일시적인 것으로 보는 것으로 옮겨가는 것이 여러분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더 힘들고 더 느린 체중이 나가는 곳에서 더 잘 먹는 것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체중 감량이 멈추기 전에, 멈추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완전히 완전히 멈추기 위해,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는,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는, 실질적 양으로 이루어진 린 단위를 잃고 있는 경고 신호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개발 https://www.mazzang.info/ 로 소매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 자신의 사용을 위해 만들어 내는 식단은 여러분의 훈련 바로 위에서 여러분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시간에 대한 여러분의 활력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당신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잘 회복하는지, 얼마나 당신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어떤 기분이 될 것인지, 그리고 많은 추가적인 것을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것과 너무 많은 갈등을 빚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생각하는 두툼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나의 눈썹은 나를 남성처럼 보이게 한다.

체격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도 모두 특정한 일을 하고 있고, 게다가 그들은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