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젊은이가 배울 첫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floor sanding sydney 번째 교훈에 속하는 한 가지는 엄마나 아빠 도구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들은 숲에서 일을 할 가능성이 있을 때, 모든 사람들 – 심지어 당신조차도 – 소가 날카롭고, 망치가 다치거나, 손톱이나 나사가 바닥에 떨어져 쓰러지거나 다른 부상을 입힐 것이라는 규칙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숲에서 일할 때 모든 사람들은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조심한다.

숲가게, 아기에게 그것을 가르쳐라.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거의 항상 안전 안경을 써야 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젊은이를 감시받지 않고 일하게 하지 말라.

기술과 능력에 대해 정직해지는 경향이 있다 초보자가 자신의 재능을 다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목공예를 하는 너무 어려운 계획을 선택하는 유혹을 피하라. 가장 중요한 기술을 완성하면 새로운 것을 배울 시간이 있다.

이제 정말로 나무를 작동시키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기 시작할 때다. 자신을 가르치고 연구를 할 때다. 일부 잡지와 책에 투자하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면 적어도 기초를 달성해야 한다.

처음에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한 잡지를 사려고 하고, 개인에게 완벽한 패턴을 제공하는 잡지를 지켜봐라.

왜 개인은 디자인에서 자신을 찾고 싶어할까? 모든 사람은 매우 유익한 일을 할 수 있는 노력과 함께 이것을 통해 좋은 취미가 필요하다. 당신은 크리스마스와 생일에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무언가를 만들 수 있고 그들은 품질과 독특한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고품질의 아름다운 가구로 채울 수 있고, 당신이 만드는 모든 것이 당신의 가구점에 제공된 엄청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세대 동안 통과될 수 있는 것 외에 당신이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가구점에 제공될 수 있다.

목공예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재정을 더 간단하게 하기 위해 비용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는 고철 나무를 사용하십시오. 고철 나무를 사용하십시오. 돈이 있을 때 새로운 장비와 공급품을 얻으십시오.

목공일을 시작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목공일을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가장 훌륭한 기술과 팁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가르칠 전문가의 본보기가 될 것이다.

로클러 끌은 당신에게 좋 floor sanding sydney 은 장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전형적으로 다른 종류의 접착 사업과 함께 오는 클램프가 필요할 것이다. 사실 그것들은 가격에 의해 꽤 합리적이다. 그들은 철물점에서 발견된다. 측정은 또한 프레임 사각형이라고도 불리는 사각형을 찾을 수 있고 가정용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목재를 측정하기 위해 꽤 효율적인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훌륭한 초보 목공 계획은 잘 쓰여질 것이다. 고급 목공인으로서, 당신은 잘 쓰여졌지만 초보자가 되기 위해서는 깊이 쓰여진 계획을 찾고 있다.

당신은 프로젝트 단계가 잘 설명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 단계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코딩되어 있는지 완벽하게 확인해야 한다.

레모네이드 스탠드 비유를 기억하라. 민간 노동 비용을 반드시 포함시켜라. 그래, 너는 시간당 1도의 가치가 있다.

그것은 단지 네가 그 액수가 얼마인지 아는 것에 달려 있다.

비트는 일반적으로 별도로 구입되며 가격은 몇 달러에서 30달러 이상이다. 그것들은 종종 다른 종류의 목재 밀도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용할 때, 직선 샤프트와 닉이 없는 충분한 길이를 가진 비트를 찾아라.

처음 시작할 때, 초보 단계에서 프로젝트가 부족하여 낙담하기 쉬울 수 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말고, 자신의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찾는 대신, 또한 흥미를 느끼는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다.

처음에는 좀 지루하고 중요한 프로젝트가 좀 더 발전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야 할 수도 있다.

초보 목공예품은 항상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초보자 목공예품은 침대용 화려한 헤드보드를 사용하는 간단한 상자부터 다양하다. 지시사항에 쉽게 부합하고 기본 기능으로 수행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초보자 계획은 보통 간단하다.

목공일에서 사용할 도구에 대해 배워라. 목공일에서 사용할 도구가 매우 효과적인지 알고 있다.

지침을 사용하여 항상 읽을 수 있도록 하고, 또한 효과적이 되려고 시도하기 전에 안전 지침을 반드시 읽어라. 만약 당신이 구입한 중고품이라면, 온라인 세계에 가서 그것을 연구하라.

나는 이 사고가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고통스러울 정도로 비싼 방법을 배웠다. 종종 그 프로젝트가 내 마음속에서 그것을 상상하는 방식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홈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좌절감을 야기시킨 몇몇 프로젝트를 완전히 폐기했다.

좋은 계획은 단계별 지침, 일러스트레이션, 도표가 확실한 프로젝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건강한 계획은 정말로 허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