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에 초점을 맞춘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려고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센터를 고려하고 싶을 수 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모든 것을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서운 속도로 유지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기기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시킬 것이다. 지역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올바른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지침은 없었다. 특히, 아무도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매년 약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 실제로 언급하지 않았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를 막을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가?

브레이크를 밟지 마십시오. 브레이크를 밟으면 장치가 마모되고 너무 더 빨리 뜨거워지고 슬러지시하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당신이 달리고 유지시킬 수 있는 것과 같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수출 자기자신도 간단한 수리를 할 수 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따라갈 때 당신을 돕기 위해 차량 수리공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래서 그 수동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가서 차량 수리 작업의 경우, 매뉴얼은 귀한 비행의 내부와 외부를 파악하는 데 필요한 열쇠입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의 첫 번째 포인터는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항상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만약 시간이 걸리면, 차량 부품 변경을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자동차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위해 웹을 조사하십시오. 웹은 훌륭한 자원이며 가장 중요한 사이트의 대부분은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학습자를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수리점이 각 직업이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당신은 당신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매뉴얼이 2시간에 그 일을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청구서를 정당화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받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전혀 없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경험한 몇 년의 수를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개인이든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다룰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 대리점에 더 싼 옵션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딜러 차량 품질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하지만, 덜 비싼 비용으로

모든 것을 깔끔하게 유지 중고차수출 하십시오.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끄럽고 스팬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시킬 것이다.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올바른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서 가장 잘 수리할 것인가에 대한 우려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서비스 보증이 연장되어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석유를 개조하고,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때때로 타이어 회전을 받는 것과 같은 위치.

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에 매우 익숙해지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차량 수리 작업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