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나에게 새로운 출입구 풀업 바를 사겠다고 전화했다. 그녀는 복서 운동을 막 시작한 6살짜리 딸을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돈만 파는 7천 달러짜리 바가 아니라 2천 달러짜리 가게 풀업 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신의 장비 구입 비용은 당신의 진정한 건강 열망을 반영한다.

당신의 건강 목표가 당신의 6살짜리 소녀 안에 있거나 운동하는 눈을 돌리는 성인과 관련이 있는가? 당신의 우선적인 약은 뛰어나기 위해 하는 것인가? 여유가 있을 수 있도록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라.

기본적으로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수수료를 받고 고객이나 회원이 되고, 그들이 성장할 때 보너스를 받는다. 피트니스 전문가나 매끄러운 판매팀이 되는 혜택을 경험한다.

단지 당신의 피트니스에 전념하고 그것을 남녀로 공유하라.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하기로 결정했거나 더 많은 순간을 경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이것을 건너뛰는 사람은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매우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대한 지위를 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레깅스룸 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그들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는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 검토하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을 수 있다.

청소 루틴에 운동을 추가하라.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치우고 있다면, 폐를 좀 더 숙고하라. 심지어 팔굽혀펴기를 몇 번 포함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작은 신체 활동을 추가하라. 적절한 체력은 극적으로 증가한다.

건강하고 긴 삶을 사는 많은 사람들: 길을 이용하지 않고 건강을 위한 지름길은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발견하면 훨씬 더 쉽게 건설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전형적인 건강을 포함한 적절한 체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올바른 길을 이용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체제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가이드를 소유해야 한다.

이것은 건강 내에서의 특징을 위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바로 하는 것을 도울 올바른 강사를 가지고 있다.

가장 좋은 시간 당신은 당신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찾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 상태를 정상적으로 유지하고 싶다면, 당신이 올바른 속도로 추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피트니스 강사들은 당신이 캠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반대로, 나는 그 반대를 여러 번 알고 있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더 좋은 소녀. 피트니스 모델 번호와 같은 어떤 종류의 모델이 되고 싶은 사람의 사업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사진적이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 사람이 정말로 당신을 잘 포착하고 그 사진작가에게 돈을 잘 지불하기 전에 다양한 사진작가를 계속 일하라!

나는 확실히 전반적인 힘과 의학적 체중 훈련을 위해 운동하는 체중의 지지자다. 만약 개인이 이런 종류의 습관을 일관되게 한다면, 나는 당신의 몸 전체를 얻기 위해 기본적인 움직임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할 때 진행된다. 제발 300파운드의 벤치 당김을 포함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점프하지 마라. 당신의 바에 점차적으로 체중을 더하라. 각 운동에 대해 2개의 그룹 10개를 추가하라. 한 번 더 기억하라. 각 운동을 진행하고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세트를 추가하거나 바를 추가하기 위해 나는 몇 년 전에 내 친구를 사용하여 이 운동이나 움직임을 발견했다. 우리는 하드코어 운동을 끝내기 위해 치료를 받았고 항상 그의 트럭을 주차장을 밀고 다니기로 결정했다. 정말 피곤한 체격을 위해. 잘 먹혔어!우리는 겨우 걸을 수 있었다. 내 친구는 트럭에 올라타서 방향을 잡곤 했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밀곤 했다. 그는 내가 그에게 설명할 때 가끔 브레이크에 추가 저항을 가하곤 했다. 그는 내가 그에게 지지할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른 대안적인 건강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 복근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있을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그것은 훌륭한 방법인데, 여러분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다음 주에 나는 NPC 피트니스, 몸매, 보디빌딩 쇼를 판단하게 되었고, 그녀는 처음에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심사위원들이 만장일치로 1위를 차지하며 전체 쇼에서 우승했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정말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이 스터드를 실제로 아는 사람은 무엇인가?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사가 되는 거야?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그들이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들은 손 계산기가 부르는 참조를 가지고 있는가? 전에 헤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이 그 일을 하면서 행복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전문적으로 하는 거야, 아니면 관심으로 하는 거야? 그런 종류의 것

이 운동은 대부분의 체육 수업에서 나온 사람들. 비록 그 효과가 엄청나지만 그것은 정말 꽤 간단한 운동이다. 레깅스룸 몇 백 e를 끊는 습관을 개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