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축구에서 -8 포인트의 우승 후보를 내기하고 경기가 6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까? 하지만 NBA 농구 경기에 같은 상황을 이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 남았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을까? 당연하지!그룹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점이나 3점의 가치가 있다.

8점을 내기 위해 3-4 바구니만 있으면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팀이 가까워질 때 2분은 영원하다.

만약 몇몇 훌륭한 게이머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유럽에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그 특정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있을 때,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의 무료 대리인이 되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UFC중계 빈 듀란트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했다. 그는 단지 그 자리에 올라 팀을 우승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자비한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는 부진하기 시작했지만 일단 그가 가고 나면,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따돌리고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의 것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따돌렸다. 하지만 헤스는 치명적인 득점자였다. 매직 존슨이 말하던 것처럼 그가 우승 시간 내내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동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이 리스트에서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훨씬 더 커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걸어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가장 격렬한 행동이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 비디오 게임 전체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발견하라. 그것은 낮은 점으로 퍼져서 스포츠 북이 결과에 대해 가까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인가? 한 팀이 다른 팀보다 확실히 더 강력한가? 서류상으로는 최소한의 팀인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그룹)가 전반기에 좋은 내기인 시나리오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보통 후반전에 깨지기 위해 강하게 나온다.

19 불쾌감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실제로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선수들 사이의 좋은 친구다.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UFC중계 여름 시즌은 거의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나간 모든 것을 바꾸었다. 녹색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사람은 누구든지 싫어한다.

올해는 리그 전체가 초조하다. 스트레스는 높다. 대기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넘어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쓸어버리는 것

매버릭스가 실제로 압력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려는 경향을 드러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그들은 챔피언쉽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그룹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대 0으로 앞서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크리스 폴이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 왕위를 되찾으려 할 때 마지막으로 건강해 보인다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로 무관심해 보인다. 폴스가 복귀할지라도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올 시즌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게이머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정말 감사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