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스포츠중계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상대는 나중에 그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 해외스포츠중계 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

신인은 그가 황금시간대에 다다랐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동작과 다른 팀 동료들에게 손길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피하고 해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단계를 설정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은 기회였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을 고려한다면, 브랜든은 아마도 그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아마도 그 훌륭한 삶을 가치있게 여길 수 없을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덴버 너겟의 역사로 돌아온 이 그룹은 1967-1974년부터 덴버 폭죽으로 존재했다. 1974-1975시즌 이전에 로케츠는 너겟으로 변신했다.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덴버 최초의 프로 농구 그룹을 기렸다.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작은 남자야. 하지만 헤스 냉담한 내쉬는 지고 심장을 뛰게 하고,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동시에 즐기지. 그는 지금 서른여섯 살에 거의 행동을 잃었을지도 몰라.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유감스럽게도 비넘은 실제로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으며,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합성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합성지능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가? 비디오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을 할 수 있는 기동이 내 너머에 있다.

그러나 게임은 전혀 어렵지 않았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빠르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이 특정 대회를 위해 NBA가 확산된 것은 마이애미에게 유리하다. 이 수치는 스포츠를 위해 내기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은행을 세우면 내기에서 이기려면 승점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패한다)만 이기면 내기를 잃게 된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추구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 소유주들은 잠재 고객을 추구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한다!찢어져서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일곱 번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환상적인 어시스트맨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보다 자신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게이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도움의 남자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 요구사항을 자신의 요구사항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결연하고, 유별나게 숙련된 상태에서, 그러한 요소들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사실과 통합시켜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빨리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팀 던컨 거대한 기본이 있을 때, 그의 밝은 별은 희미해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결코 잠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