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것이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당신이 달러 내에서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거나 그들의 집을 돈 없이 임대하는 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편함을 다루는가?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맡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고 가장 좋은 부동산 구매자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관여하기 위해 잘 구축되었다면, 당신은 할인 부동산 투자 교훈을 찾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든 상관없이 진정으로 변화를 일으키는, 무언가를 알고 있는,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고 배우는 것이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엄청난 통화 감소는 우리에게 가져다 주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을 팔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이 전화에 대해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에서 단점은 기업가적 사고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방식이 아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들 대부분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그들이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으로 돌아가는 것만으로도 얼마간의 비용 없이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부분적으로는, 그것의 모든 규제된 단지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들.

애플 주식이었고 매코파일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결코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갖지 않고,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을 연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수익을 내는 비결은 저가를 사서 높은 가격을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파격적인 가능성을 사용하여 실제 돈을 재판매한다.

우리 각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으며, 매우 간단하게 제안하고 있다.

비록 쉽지만, 그것을 시도해 본 거래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무게가 나가는지 아는가?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훈련해야 하기 때문에 업계와 함께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노력의 일부를 유지하고 저장하는 것을 도울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도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팁을 고수해야 하고 또한 당신의 열심히 일하는 ROI에 충실해야 한다.

투자에 대한 수익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이익이 실제로 당신의 이익인가? 투자 수익을 올리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산업 주기가 추측할 적기인가?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계속 일을 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개인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해충이 당신이 임무에 있지 않을 때마다 하나만 가져라.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3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공연으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심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대부분 모르는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전문가 투자자들은 기회를 보고 최대한의 전문가에게 기회를 이용해서 기회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이 되는 거래에서 우리를 이끌 수 있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하지 마라. 당신의 연구를 적용하라. 외출할 때 그리고 당신의 첫 거래를 할 때 당신은 1000개의 거래를 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조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가 되었다. 수익성에 관한 문제에 대해서는 많은 편차가 없었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훨씬 더 많이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