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남아 있는 개인들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에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 특정 틈새시장에 표적이 되는 개인과 조직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회사에 도움이 필요한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지 못하도록 설득했다. 왜일까?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이유 직접 및 직통 메일 광고 캠페인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될 때 SN 마케팅을 명심하는 좋은 아이디어는 경쟁자를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을 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이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어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이용할지 결정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총판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그리고 조심스럽게 그들을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는 겁니까? 흥분을 불러일으키려는 겁니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고객을 늘리려는 것인가, 리드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이다.

하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들을 피하라. 우리는 모두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여기에 온다.TIP!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소비자가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팔로워가 페이지에 대해 알게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찾기 위해 극도로 강경해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던 것이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서비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실제로 개발된 Pictures와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은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데 주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공유되는 기술이다. 개인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나 글쓰기의 목록을 가지고 가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짧은 기사나 우리가 읽은 게시물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동기부여 콘텐츠를 개발할 때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절대적으로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즐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이익을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