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개는 15인치 정도의 화면과 여행 모델을 택하기 위해 내가 정말로 받아들인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노트북 컴퓨터에 결코 작동하거나 맞지 않을 실질적인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의 고급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가장 최근의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항상 가정용 컴퓨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을 19998달러에만 사용하지만,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야만 월 2390달러에 거래할 수 있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러니, 단순히 어떤 결론으로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컴퓨터 시스템 목록을 철저히 확인하라.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당신은 요구율보다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요금과 완전히 무료인 것은 보통 잘못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cloud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는 노트북 컴퓨터,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컴퓨터, 모니터와 다른 장치 없이 판매되는 데스크톱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수리 작업을 희생한다.

많은 것을 얻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이것을 설정하는 방법이 여전히 있다.

단연코 가장 훌륭한 것은 단지 당신의 연구를 하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소유의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단지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과 좋은 면은 당신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가격 대비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뭐가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에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지갑에 큰 흠집을 내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저렴한 모델들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을 새로 발견하거나 cloud 활용하거나 노트북을 소유하는 모든 이점을 즐길 수 있다.

비록 내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모양의 상자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컴퓨터 디자인의 모든 개선과 속도가 깨졌음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제공한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다음 더 큰 입구 모델인 Gateway DX4850-27EU보다 14%의 일반적인 처리 속도를 제공합니다. 28GHZ 처리가 가능한 GHZ 처리 속도(터보로 DX4850-27EU가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DDR3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1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의심의 여지 없이 일반 일상 사용을 위해 표시된 모든 컴퓨터의 저장 공간인 1T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데스크탑 PC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노트북을 업데이트하면 대개 OEM 부품에만 국한되며 옵션이나 옵션이 많지 않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를 업데이트하는 데도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우선, 컴퓨팅 파워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추가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하지만 컴퓨터 시스템이 노트북 컴퓨터라면 컴퓨터 시스템을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잠시 생각해보라. 자동차와 트럭에 컴퓨터 시스템을 실어 나르고, 컴퓨터 시스템을 타고 여행할 수도 있고, 심지어 바깥으로 나가 따뜻한 햇살 속에서 인터넷 서핑을 할 수도 있다.

10년 전만 해도, 이것은 실제로 유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어디에나 있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발견할 수도 있다.

그 재미없는 책상에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하지 말고 스타벅스에서 해라!

비록 내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들 중 휴대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컴퓨터 모델의 모든 개선과 속도가 깨졌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경우에는 노트북 컴퓨터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설계(180 GHz)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190 GHz로 실행되고 300 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