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브그-ltrjpg와 큐브릭브그-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와 겹친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 두 개를 만들어 정확하게 이름을 바꾸었다.

페이지의 기본에는 페이지 주문 영역이 표시됩니다. 카테고리 메뉴에서 페이지에 대한 주문을 하나 갖고 싶다면 메뉴 1의 표면에 원하는 페이지 이름을 지정하고 다음 페이지 2 등을 작성합니다. 나중에 이 기능을 통해 페이지의 순서를 변경합니다.이 기능은 판매 페이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분명히 좋습니다.

그들은 콘텐츠를 편리한 한 곳에 투자하고, 방문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장소를 알고 있다.

그들이 원하는 상황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웹 전체에서 원하는 것을 검색할 필요가 없다.

거의 다 했어, 긴 하루였다는 건 알지만 넌 거의 코팅되어 있어.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만들 필요가 있어. 그리고 너는 2일째로 끝났어!그건 그렇고, 오늘 정말 잘했어, 난 네가 https://ko.wikipedia.org/wiki/http://mtpolice888.com 정말 자랑스럽다.

최종 결론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설치하기 위해 별로 필요한 것이 아니다; dot ORG – 자체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당신은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에 대한 책임이 있다(누구나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를 원하더라도) 그렇다. 그렇다,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고,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측면이 있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직관적이다. 게다가, 강력한 커뮤니티와 함께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에 대한 접근성은 이 워드프레스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유료 회원 웹 사이트 이외에 직접 판매 사이트라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페이지

블로거와 함께 출판하는 것은 과거의 고통이어야 한다.

기사를 공유하는 데는 보통 시간이 오래 걸린다. 특히 당신이 워드프레스로 전 세계 웹 사이트를 변화시킬 때, 출판은 훨씬 더 빠르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몸 전체에 지상 종을 싣고 휘파람을 불면 그것은 좌절감을 준다.

팬분들은 퍼멀링크를 사용하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 네임 % / –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분명히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당신의 콘텐츠 샘플(일반적으로 당신의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연결될 수 있는 링크가 있는 두 개의 문장)을 채택하고 웹사이트에 그것들을 배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의 전체적인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꽤 친숙해 보인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모델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독자들이 워드프레스 시선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은 당신의 사이트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자신의 영역에서 워드프레스를 도입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료 블로그 플랫폼으로 웹로그는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블로그에 심각한 에너지를 썼다면 이것은 가슴 아프다.

그러나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지 이해하면, 전문가들은 Cpanel이 포함된 Cpanel을 선택하면, WordPress 플랫폼과 연계된 원 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호스팅 홈 대출 대기업들이 선택할 수 있는 부하를 발견할 것이다. 그러니 당신에게 맞는 것을 얻으십시오.

멀렌웨그는 또 http://mtpolice888.com 한 그가 지금이 테마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모든 것이 한때 플러그인으로 구동되었지만, 테마는 그 안에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매우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업데이트하고 있는 사진에 대해 무료로 유지되는 배경을 바꾸게 할 모노톤 테마와 같은 것에 사용되어 왔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펼쳐진 메뉴에서 카테고리의 일방향 링크 클릭을 보십시오. 그러면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와 함께 자동 워드프레스 입력을 요청하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일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최상의 목표는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더 큰 범주를 만들고, 카테고리에 넣기 위해 포스트 과체중과 지방으로 돌아가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개인 아래를 보면, 개인이 페이지를 할당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체크박스를 볼 수 있다.

나는 이 점에 대해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사용자 이름 및 암호와 함께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