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들이 가는 동안, 그들은 이 모든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들이 받은 나쁜 서비스로 알릴 것이다. 그리고 나쁜 언론은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에 대한 큰 공헌이다.

워싱턴 중심부에 있는 식당들 중 일부는 또한 새로운 식당인 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와인과 다른 음료들을 찾을 것이다. 많은 흡연은 식당의 열린 공간에서 금지된다. 흡연은 흡연실이나 술집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다.

스테이크를 파는 사람들에게는 놀라운 장소다. 코벤트 가든에 위치한 스테이크를 파는 곳. 이곳은 스테이크와 맥주를 아주 많이 선택할 것이다. 극장 메뉴는 좋은 흥정이고 합리적인 옵션들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덤웨이터 통합하는 반면, 그 부분은 당신이 진정으로 사이드 어시스턴스를 주문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메인과 함께 어떤 야채가 나오는지 확인하라. 효율적이고 유리한 그것은 가족을 위한 완벽한 장소에 투자하는 데 드는 비용에 인기가 있다.

저녁 식사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에 대한 항목을 배치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조리법을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이다. 메뉴를 판매하기 위해 그들에게 뛰어난 항목을 배치하기 전에, 그 후에 그들은 내장감에 가격을 책정하고, 그들이 생각하는 고객들이 보상하는 것. 결론적으로 그들은 그 항목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 전 덤웨이터 혀 알지 못한다.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스테이크와 살롱 마찬가지로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당신의 개틀린버그 레스토랑도 이 장소는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를 기리는 곳이며, 샐러드(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에서 가장 유명한 송어들 사이에서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도 있다.

보통 가족들을 데리고 오는 식당은 또한 어린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프로그램한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한 것이라면, 이 장소가 옳을 것이다.

음식 저장 절차를 검토해야 한다.

배달 초과 이동 트럭과 관련하여 재고가 날짜와 회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선반 뒤쪽에 있는 모든 새 품목을 놓고 이전 고려사항을 모두 전면으로 이동하여 먼저 사용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음식 서비스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두꺼운 몸을 필요로 한다.

마케팅 이베이에서 보장하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다행스럽게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상을 받은 BBQ 갈비의 조리법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는 누군가를 레스토랑에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반응은 당신이 실제로 비스트로 산업에서 얼마나 잘 지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관리자는 웨이터, 웨이트리스, 버스보이, 바텐더에게 돈을 버는 방법을 말하기 시작해야 한다.

고객이 유지된다고 느낄 때 좋은 팁을 얻는다. 어떤 직업이든 사실이지, 모든 개인이 적합하지 않다. 관리자는 사이트 관리자가 필요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실제적으로 적합하지 않은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식당이 유지될 때 상황을 더 부드럽게 만든다. 극도로 바쁘거나 인원이 부족한 민족 식당은 인터넷에서 식사를 하기 위한 또 다른 좋은 장소다. 그들은 한 나라나 지역에 특정한 음식을 제공한다.

식당들은 가장 확실히 대도시의 한 민족 지역에서 발견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음식을 잘 알지 못한다면, 항상 누군가와 함께 갈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자 간다면, 요리사, 웨이터, 웨이트리스에게 당신의 번호를 제공하라. 어떤 요리들은 매우 스플 수 있다.

어떤 식당들은 메뉴에 샘플러 접시를 가지고 있어서 소량의 다른 식사를 시도할 수 있다.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는 것은 여러분의 취향을 넓히는 좋은 방법이다.

준비는 임신 후 식당에서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식사 준비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 튀긴 음식과 비교하여 구워지고, 찐 음식, 구워지거나 구운 음식도 빵에 구워지는 음식을 피하고 싶다.

가볍고, 맛이 좋고, 가정적인 분위기, 뜨겁고 빠른 음식이 이곳을 붐비는 것들이 될 것이다!뜨겁고, 빠르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음식은 식사를 기다리면서 점점 더 흥분할 수 있다.

그러나 음식을 제공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음식 맛이 가장 적합하다. 이곳은 친구들과 함께 저녁을 바치는 좋은 곳이다. 당신이 앉아서 요리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번화한 장소. 이곳은 일본 상품을 먹기 위한 코벤트 가든에서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개 이상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서부터 매일 밤 자신의 친구를 사귀는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손님들에게 당신을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윔피스는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저녁 식사는 극적인 경치를 제공하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