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플랜트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상을 주거나, 일반적으로 판매자로부터 반응을 얻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당신이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어요

철분이 뜨거워질 때, 차가워질 때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영통지식산업센터 보석으로 풀려날지도 모른다.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 그리고 창조물 유지와 함께,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살기 위해 원하는 최저 가격의 고객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

누군가가 기업 세계에서 전 세계로의 전환을 추가할 때 짜증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투자는 매우 단순해 보인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자조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구매자로서 이익을 얻기 위해 연관되어 있는 비밀들이 있다.

부동산 투자의 사이트 디렉토리 이점은 단순하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좀 정신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인 당신의 큰 집을 찾는다면,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훨씬 더 지루해진다. 당신이 그 건물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추가로 주택 소유자들을 위해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이 모든 것을 해냈고, 나머지는 즐겁다. 사실, 100% 가능한 한 부동산 관리자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의 추가적인 노력을 하도록 선택하라. 왜냐하면 오직 당신의 보증인을 알아차리기 위해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확실히 완화시킬 것이다.

4번 방법은 도적 경고 표지판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 표지판은 주택 소유자들이 당신이 집을 빨리 사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쉬운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이다. 서포트는 당신의 전화번호를 큰 글자로 열거하고 있기 때문에,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당신은 많은 장소에서 도적 표지판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가 있는 사람도 팔 수 있고, 수백 개의 명함을 만들어서 모든 책갈피 웹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한 명함 한 장을 나눠줄 수 있는 금액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돈을 모으는 판매자나, 집을 아주 멋지고 가치 있게 꾸민다고 생각한 판매자(그들이 모두 어느 정도는 알고 있는가?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순이익이 좋은 지점에 도달할 때,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임대 대금을 받는 것과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에 익숙해질 수 있는 일들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이다.

이 층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나 있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을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는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로 밝혀졌고, 최근 98%의 투자자들이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돈을 벌고 있는 틈새에서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시장 이야기를 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특정한 랩을 떨어뜨릴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주택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일단 부동산에 현금을 많이 내려놓는 것과 비교해서,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를 두도록 노 영통지식산업센터 력하라.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한 것일 수 있다.

즉,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옮기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한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저는 그 누구보다도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저는 여러분의 헥을 테스트했습니다

고정기 uppers 이들은 트웨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이런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위험과 불확실성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나는 고정장치 어퍼를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각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